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내가 사온 쇼핑 리스트!(롯데마트, 고마트, 시장)

by 띵땡똥 2023. 9. 18.
반응형

여행 때마다 선물 사기 바쁜

나 때문에 남편이 늘 힘들어했다..

사는 건 내가 사고

드는 건 남편이 들어서..^^;;

그리고 남편은 선물도 좋지만,

내가 사고 싶은 것을

사갔으면 좋겠다고 했다..ㅎㅎ

우리 거 사는 것은

많이 사도 아깝지 않으니

다른 사람 선물 고민하지 말고

내 거를 고민하라고 했지..^^;;

그래서 이번에는

내가 사고 싶은 것을

더 많이 샀다~ㅎㅎㅎ

 

 

'롯데마트 냐짱 골드코스트점'

우리가 있던 호텔이랑 아주 가까워서

필요할 때마다 갔다!~

롯데마트는 한국이랑 거의 똑같아서

한국에 있는 느낌이었다..ㅎㅎ

 

 

 

다른 점은 열대 과일이

아주 많은 것~??ㅎㅎ

마트에서 망고스틴을 사 먹었는데

맛도 있고 시장보다 쌌다..!!!

마트 가격 보고 시장 가서 흥정해야 이득인 듯..

우리는 시장에서 망고 사고

눈탱이 세게 맞았다...ㅠㅠㅋㅋㅋ

 

 

그냥 한국 같아..ㅋㅋㅋ

냐짱에서 달랏으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이번에 롯데마트에서는 

아이쇼핑만 했다..ㅎㅎ

호찌민에서는 롯데마트 쇼핑만 했는데..ㅎㅎ

 

2023.06.10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호찌민 여행: 쇼핑 리스트&추천 기념품

 

베트남 호찌민 여행: 쇼핑 리스트&추천 기념품

베트남 호찌민을 다녀와서 아직도 여행의 후유증이 있는 것 같다... 정말 좋았어서 그런지 또 해외에 나가고 싶은 마음...ㅋㅋㅋ 그리고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덜 되고 즐길 수

chocookie.tistory.com

 

 

대신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써머스비 블랙베리 맛은 사 먹었다~

맛있는 베리류 음료 맛?!!

맛있었다...!!!

무겁지만 않으면 사 왔을 거야..ㅋㅋ

 

 

'나트랑 야시장'

구경하러 시장으로 갔다!~

구매할 것은 없지만,

구경하다 마음에 들면

뭐라도 사야지 하고 갔지~!

 

 

 

시장이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

골목 쭈욱 걸어가다 보면

상점 끝..ㅎㅎㅎ

그래도 옷, 라탄, 소품 등

여러 가지 판매를 했다!ㅎㅎ

 

 

나는 라탄 테이블 매트 샀다..ㅎㅎ

2개 해서 한국 돈 만원에 샀나..?

한국에서는 1개가

만원 이상 하니깐 샀는데..

적절한 가격이었는지는 모르지만,

마음에 들었어!~ㅎㅎㅎ

 

 

'담 시장'

망고 눈탱이 맞은 시장...ㅠ

망고를 마트보다 3배 가격을 받은 나쁜..

정말로 마트 가격을 알고 가거나,

제시하는 가격 반 이상은 깎아야 한다..

남편은 원래 잘 깎는데,

내가 어리바리하게 있는 동안

제대로 당했다...ㅋㅋ

 

 

 

라탄 종류는 야시장 보다 훨씬 많았다!~

라탄 가게가 아주 많았지..!!

규모도 더 크고!~

라탄 구매는 담 시장에서 하길..!!

 

 

라탄 가방 만지작 거리다가 안 사고

쪼매난 티코스터 2개 구입...ㅋㅋㅋㅋ

결정장애에게 선택지가 많은 것은

오히려 독인 건가...ㅋㅋㅋㅋ

 

 

'고 마트(Go mart)'

이곳에서 나의 쇼핑을 책임졌다..!

 

 

 

이 인형 갖고 싶었어...

살 수 있으면 사고 싶었잖아..> _<

 

 

롯데마트와 비슷하지만,

또 다른 느낌이었다~

우리나라에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느낌이 다르듯이..ㅋㅋㅋ

 

 

눈 길이 가는 것들이 많았다~

현지 분들이 구매하시길래

나도 한 번 담아봤다..ㅋㅋㅋ

 

 

몇 년 전에 다낭에 가서

젤리 왕창 사 왔던 기억이 있다..ㅋㅋ

맛있어서 잘 먹었는데,

이번에도 또 샀다~ㅎㅎㅎ

 

 

젤리, 과자, 소스, 커피 등..

구매했습니다..!ㅎㅎㅎ

 

아치카페(Arch Cafe)/카페 포(Cafe Pho)

 

 

베트남 커피가 유명하니까~

커피는 항상 사간다..ㅎㅎ

블로그를 보고 고른 아치카페 커피,

즉흥적으로 남편이 고른 카페 포 커피~!

아치카페 주황색은 연유 커피라고 해서 

바로 산 건데.....

기대한 연유 커피 맛은 아니고

진한 커피인데 살짝 단 느낌..?

진해서 물을 더 넣으면 밍밍하고..

맛이 없었다..

그나마 맛을 보완한 방법은

진짜 연유를 넣어서 먹는다..ㅋㅋㅋ

카페 포 커피는 맛있었다!~

진한 믹스 커피 같기도 한데,

달달하고 맛있어..ㅎㅎㅎㅎ

다음에는 카페 포 커피 많이 사야지..!

 

 

Ong Tho(옹또 연유)

연유 커피를 만들어 먹으려고

현지 연유를 샀다!~

홈카페로 해서 먹었는

맛있었다!~

물론 에스프레소 자체가 맛이 달라서

완전 베트남 느낌이라고 할 수 없지만,

비슷하게 해서 먹으니 좋았다!~

연유도 진한 맛이 아주 좋았어..!

 

 

Gery(게리 치즈 크래커)

게리 크래커는 사실 한국에 많다..

요즘 다이소에서 팔더라고..?

그래도 현지 가격으로 싸게 사서

먹고 싶은 마음에 샀다..ㅎㅎㅎ

치즈맛, 코코넛맛, 초코맛

다 맛있어...ㅎㅎㅎ

 

 

Gery(게리 크런치 롤)

한국에서 게리 크런치 롤은 못 본 것 같다!~

궁금한 맛인데!~~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ㅎ

찐득한 초코에 바삭한 식감이

아주 잘 어울려서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맛..!

 

 

Cest Bon(쎄봉)

호찌민 여행 때 사 왔는데,

남편이랑 지인들도 맛있다고 했다..ㅎㅎ

노란색이 닭고기 맛인데,

카스타드에 닭고기가 추가된 맛..?

주황색 치즈 맛도 카스타드에

치즈 추가된 맛..ㅋㅋ

맛이 익숙하면서 특별한데 맛있다!~

오리온에서 만든 빵..!!

 

 

Ahh(치즈 과자)

유명한 과자인 것 같다..?

공항에서도 판매하더라고..ㅎㅎㅎ

맛은 크리스피롤 과자에 치즈맛이

입혀진 맛이랄까..?

뽀또 맛이 나기도 하고..?

나랑 남편은 맛있게 잘 먹었다~ㅎㅎㅎ

 

 

TUONG OT(칠리소스)

소스류가 엄~청 쌌다 진짜..

지난번에 사갔어서

이번에는 가벼운 선물용으로 구매!

맛도 있어서 좋다!~

 

 

Maggi THANH DIU(계란 간장)

구매 계획 없었는데,

현지 분들이 구매하시길래

나도 구매했다..ㅎㅎㅎ

계란 사진이 계란밥 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어..ㅎㅎ

집에 와서 계란밥 해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다!~

적당한 간이어서 딱!ㅎㅎㅎ

 

 

ZaiZai(과일 젤리)

현지 분들이 담으시길래 구매했지..ㅎㅎ

망고, 복숭아, 딸기, 타로맛 등

여러 가지 과일 맛이 있었다!~

골라 담은 무게로 가격이 정해지는데,

많이 담아도 저렴했다!~ㅎㅎ

먹어봤더니 식감이 특이했다..ㅎㅎ 

콜라겐 영양제 먹는 느낌..?ㅋㅋ

계속 먹다 보면 중독되는 식감인데

젤리를 기대하고 먹으면

호불호가 갈릴 듯...ㅎㅎㅎ

 

 

젤리

골라 담기 코너에 있던 젤리 중

하나 골라서 담았는데...

별로 맛이 없었다..ㅠㅠ

예전에 맛있는 거 잘 사 왔는데..

이번엔 실패..!

 

 

Big roll(김과자)

예전에 태국 다녀온 지인이

선물로 줘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지난 호찌민 여행 때도 샀는데

이번에도 사 왔어..!ㅎㅎㅎㅎ

초록색은 보통맛,

빨간색은 매운맛!

 

 

OREO Wafer Roll(오레오 웨이퍼 롤)

롤리폴리 과자를 좋아하는데..ㅋㅋㅋ

오레오에서 비슷한 것이 있네..?

바로 넣었습니다..ㅎㅎ

맛은 적당히 달달한 오레오 과자였어!~

 

 

Bo Match(말차 스프레드)

아무 정보는 없지만

맛있어 보여서 구매한 말차쨈~ㅎㅎ

맛 엄청 진한 편은 아닌데,

가볍게 잘 먹었다!~ㅎㅎㅎ

 

먹고 싶은 것 사 와서 먹다 보면

베트남이 또 생각난다...ㅎㅎㅎ

다음에 가면 또 사 오고 싶은 것들

많이 사 와야지...!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