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3박 4일, 4일차(로잘리 네일, 달랏 기차역, 고마트, 공항)

by 띵땡똥 2023. 9. 14.
반응형

4일 차 아침!~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아침마다 조식 때문에

일찍 일어나야 했지만,

조식이 궁금해서 일어나 진다..ㅎㅎ

조식 포함 5만 원 대 호텔이면

아주 좋은 것 같아!~~

 

'Marigold Hotel(메리골드 호텔)'

 

 

 

메뉴 종류가 많든 적든

먹는 것은 계란 볶음밥,

계란 프라이 또는 오믈렛..ㅋㅋ

쌀국수도 먹어보고ㅎㅎㅎ

 

 

'Rosalie Nails&Eyelash(로잘리 네일&아이래쉬)'

달랏에서 네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남편이 말해줬다!~

여행 중 유일하게 내가 찾은 것은

네일 아트~ㅎㅎㅎㅎㅎ

페디 케어를 하고 싶어서

전 날 구글 지도 채팅하기로

10시에 예약했다!ㅎㅎㅎ

남편이 예약해 줬지!~

 

 

 

 

숙소랑 가까워서 천천히 걸어갔다!~

달랏은 날씨도 좋고

하늘도 이쁘고!~

 

 

예약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갑자기 1시간 후에 올 수 있냐고 했다..

네...?

저 어제 예약했는데요..?

차를 마시거나 산책하고 오라는..

일단 알겠다고 하고

호텔로 다시 돌아갔다..

남편은 내가 네일을 하는 동안

마사지를 받기로 했는데,

나 때문에 다시 미루기..ㅎㅎ

남편이 예약했는데 왜 안되냐며

구글 채팅으로 다시 연락함..

10시에 예약한 한국 사람이

1명만 예약했는데,

가족을 데려와서 스케줄이

꼬였다고 한다...

그래도 내가 먼저 예약했는데..ㅠ

어쩔 수 없이 1시간 후 갔더니

직원 한 분이 더 계셨다..ㅎㅎ

바로 시작해 줌...!

 

 

인스타로 원하는 디자인

찾아서 갔다..ㅎㅎ

로잘리 네일 계정이 있어서

그 계정에 올려진 사진으로..

 

 

수도가 있어서 발부터 닦는 줄 알았는데,

그냥 바로 시작~ㅎㅎㅎㅎ

 

 

베이스 원하는 대로 발라주셨고요!~ㅎㅎㅎ

 

 

우리 강아지 닮은 흰둥이~!!

그리고 고양이!~ㅎㅎ

한국 돈으로 만 이-삼천 원??

엄청 싸다...!

케어랑 아트까지 했는데..!

귀여워> _<

아주 마음에 들었다..

 

 

내가 페디 케어받는 동안

남편은 호텔 옆에서 마사지받았다..ㅎㅎ

남자 마사지사한테

시원~하게 받았다고 한다..ㅎㅎㅎ

나른해 보이네~??

'Sai gon Beauty&Spa'

 

 

 

페디 케어가 예약 시간이 바뀌면서

조금 촉박해졌다...ㅠㅠ

그래도 하고 싶었던 것 

다 하고 가야지..!!!

택시 타고 가는 길 이쁘다..!!

 

 

'Dalat Railway Station(달랏역)'

멀리서 봐도 멋진데..??

외관이 이뻐서 더 유명한

달랏역!!!

 

 

 

한글로 안내가 적혀있음..ㅎㅎ

 

여기서 입장권을 구매해 주세요!

1인 5,000d 베트남동 입니다.

*관광열차 티켓은 기차역 건물

매표소를 이용해 주세요^^

 

기차역에 들어가기만 해도

입장료를 내야 한다!~ㅎㅎ

 

 

앞에서 보면 정말 이쁘다..!!

색감도 모양도..!!ㅎㅎ

 

 

커플 사진도 찍어주고!~

하늘에 구름도

하트를 그려줬다..!ㅎㅎ

 

 

남편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라고 해도

이상하게 삐걱대는 내 몸뚱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간 포착해서 찍어주는 남편!ㅎㅎ

 

 

기차역으로 들어가면

안에는 기차역 같지 않다..ㅋㅋㅋ

 

 

열차 운행 시간도 있었는데,

우리는 기차역 구경만 왔으니깐

패~스!ㅎㅎㅎ

하루에 5대 운영한다~!

 

 

안 쪽으로 들어가면

기념품샵도 있다~ㅎㅎㅎ

 

 

나무로 만든 기념품도 이뻤어..

 

 

기차도 옛날 감성 가득하다..

 

 

안에는 들어갈 수 없지만,

밖에서 구경했다..ㅎㅎ

 

 

진짜 증기 기관차도 있는데

토마스 기차 생각나..ㅎㅎㅎ

 

 

날씨도 좋으니 사진 잘 나온다..!ㅎㅎㅎ

 

 

기차역에 있었던 카페

밖에서 구경했다..ㅎㅎ

 

 

달랏은 진짜 이국적인 느낌..

날씨도 좋고!~

 

 

'Go mart(고 마트)'

어제 다 못한 쇼핑 하러 고마트~!!

 

 

 

소스, 젤리, 커피, 과자 등

선물보다는 

우리가 사고 싶은 걸로!~

 

 

한국 가기 전 쇼핑 완료!!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갤럭시로 찍은 사진!~

느낌 진짜 다르다..ㅎㅎㅎ

 

 

갤럭시와 아이폰 차이..ㅋㅋ

남편과 나의 차이..ㅋㅋ

 

 

그랩(Grab) 타고

호텔에서 짐 챙기고

달랏 공항으로 출발!~~

 

 

'리엔크엉 국제공항'

공항에서 수화물 보내고

배고파서 밥 먹습니다...

 

 

 

메뉴는 먹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Mi Bo(Beef noodles)은 컵라면처럼

물만 부어주신..?ㅋㅋㅋ

남편 엄청 실망...

그냥 컵라면 먹은 것 같대..ㅋㅋ

 

 

'Com Bo Xao(stir-fried beef rice)'

갈비찜과 흡사했던 맛!~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잘 먹었다~??

 

 

한국 가기 전에

베트남 망고 스무디 먹자 했는데...

정말 맛없었다...

실망스러웠어..ㅠㅠ

망고 스무디가 밥 먹을 때까지

안 나와서 취소하고

다른 곳에서 먹고 싶었는데..

취소 안 해주더라..ㅠㅠ

 

 

공항에서 파는 과자들 중

우리가 마트에서 산 것도 있네~??

잘 구매했다..ㅎㅎ

 

 

기류가 너무 심해서

무서웠던 비행...

비가 많이 오긴 했지만,

구름도 많아서 그런지

엄청 흔들려서 많이 무서웠다..ㅠㅠ

 

 

한국 도착!!!

여행 동안 공항에

장기 주차를 했는데!~

4일 0시간 27분 했더니

37,000원이 나왔다!~

우리 둘이 공항버스

왕복 가격보다 쌌다!!

새벽 비행이라 어쩔 수 없이

차를 가져가야 했지만,

편하게 잘 이용한 것 같다!~

 

 

갑자기 떠난 여행이었지만,

알차게 잘 놀고 왔고

쇼핑도 잘하고 왔다!~

이번에는 진짜 사고 싶은 것들

많이 사 와서 좋았어..> _<

냐짱과 달랏 여행은

또 가고 싶을 만큼 행복했다..♥

 

2023.09.11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1일 차(맛집, 카페, 반미, 야시장, 마사지)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1일 차(맛집, 카페, 반미, 야시장, 마사지)

남편이 갑자기 베트남에 가자고 했다.. 5월에 호찌민에 다녀와서 해외여행 계획은 없었는데..ㅎㅎㅎ 남편이 달랏행 비행기가 싸서 가야 한다고 했다..ㅎㅎ 출발하기 3일 전에 비행기 예약하고..^^

chocookie.tistory.com

 

2023.09.12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2일 차(호텔, 담시장, 맛집, 카페)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2일 차(호텔, 담시장, 맛집, 카페)

여행 2일 차!~ 남편이 일찍 일어나서 커튼을 쳤는데, 일출이 엄청 멋졌다고 한다.. 나는 졸려서 못 봤는데, 남편이 사진을 찍어서 보여줬다!~ 호텔에서 보이는 일출 뷰!~ 새벽부터 바다 수영을 하

chocookie.tistory.com

 

2023.09.13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3일 차(일출, 쌀국수 맛집, 마트, 야시장)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3일 차(일출, 쌀국수 맛집, 마트, 야시장)

여행 2일 차 새벽에 남편이 호텔 테라스로 나가더니, 일출이 엄청 멋지다고 했다..! 다음 날엔 나가서 수영도 하겠다던 남편.. 피곤한데 일어날 수 있을까 했더니 진짜로 혼자 나갔다...ㅋㅋㅋㅋ

chocooki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