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3박 4일, 2일 차(호텔, 담시장, 맛집, 카페)

by 띵땡똥 2023. 9. 12.
반응형

여행 2일 차!~

남편이 일찍 일어나서 커튼을 쳤는데,

일출이 엄청 멋졌다고 한다..

나는 졸려서 못 봤는데,

남편이 사진을 찍어서 보여줬다!~

 

 

호텔에서 보이는 일출 뷰!~

새벽부터 바다 수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현지 분들은 대부분 낮엔 햇빛이 뜨거우니까

바다 수영을 하지 않으신다!~ㅎㅎ

새벽부터 아침까지,

늦은 오후부터 저녁까지 하시더라..!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 먹기..!!

조식으로 먹을 것이 많았다!~

사진 많이 찍었는데..

호텔 후기로 올려야지..ㅋㅋ

 

 

사실.. 종류가 많아도 상관없어요..

저는 늘 먹는 것만 먹거든요...ㅋㅋ

계란 볶음밥, 크로와상...ㅋㅋㅋ

요거트와 시리얼~ㅎㅎㅎ

실패 없는 메뉴다..ㅎㅎ

 

 

조식 먹는 곳에서 보이는 뷰..

휴양지 즐긴다 진짜..ㅎㅎㅎ

 

 

조식 먹고 나는 다시 자고,

남편은 수영하러 갔다..ㅎㅎ

자고 일어나서

수영장 사진 보내준 것을 보고

나도 수영장으로 Go!

 

 

엄청 더운 시간이라 사람은 거의 없더라..^^;;

 

 

사람이 없으니 더 편하게 즐겼다..!ㅎㅎ

남편이랑 수영하면서 놀고 웃고 즐기고..ㅋㅋㅋ

 

 

수영하고 기분 좋은 상태..ㅎㅎ

 

 

남편은 피곤한 상태..ㅋㅋㅋ

 

 

씻고 나갈 준비!~

냐짱 날씨는 정말 좋다..!!

 

 

바다에 왔으니 바다 구경 가자!~

 

 

그늘이 생기니까 수영하러 나온 분들이 많다!~

 

 

정말 아름다운 바다..!!

 

 

사진으로 남기자아아~!ㅎㅎㅎ

 

 

물도 엄청 맑고 깨끗했다..

기분 좋아> _<

 

 

'Cho Dam(담 시장)'

베트남 왔으니 시장도 구경해야지!~

남편한테 시장 가고 싶다고 했다..ㅎㅎ

 

 

 

라탄 종류가 엄청 많았다!~

날씨가 더워서 조금 힘들었지만,

구경하다가 티코스터 하나 구매!

흥정은 조금만 했다..ㅎㅎ

더우니깐 의욕 상실..ㅜㅜ

 

사진을 못 찍었지만,

시장에서 망고 1kg도 구입했다..

처음에 망고 1kg 만 사려고 했는데,

망고스틴 1kg도 사면 할인해 준다고 하여

구매하려고 했다..

망고 껍질을 까고 포장해 주면서

가격을 말해주는데

망고스틴이 미친 가격..?

그래서 망고만 구매한다니까

망고스틴 가격이 반 이상 깎아지고..ㅋㅋ

그래도 안 산다고 하고 망고만 구입했는데..

나중에 롯데마트에 가서 보니

제대로 눈탱이 맞았다..ㅋㅋ

망고 껍질도 까서

포장해 주셔서 좋았는데..

마트보다 3배..ㅋㅋㅋ

망고스틴까지 샀으면 어쩔 뻔..ㅋㅋ

흥정 잘하지 않을 거면 마트로 가야 한다..

남편도 흥정을 잘하는데

이번에는 혼란스러운 상황에 당했다..ㅋㅋ

나는 원래 흥정을 못하고..ㅋㅋㅋ

 

 

'씀모이 가든(Xom Moi Garden)'

넴느엉과 반쎄오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남편이 데려간 곳!

 

 

 

 

대부분 손님은 한국분들..ㅎㅎ

맛집은 역시 한국분들이 점령..!ㅋㅋㅋ

 

 

역시 한국 메뉴판이 있었고요..

한국말하시는 직원분도 있었다..ㅎㅎ

넴느엉, 반쎄오, 쌀국수 주문!

 

 

주문한 음식 나옵니다!~ㅎㅎ

 

 

반쎄오는 먹어봤으니까,

싸 먹어볼까~? 

하는데...

직원분이 정석대로 다 싸주신다..!!

한 번만 싸주시는 줄 알았더니,

끝까지 다 싸주셨다..

현지 방법대로 먹어서 더 맛있었다..

튀김 반죽은 엄청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었다..

 

넴느엉은 처음인데..

하는 순간 또 싸주신다..!!!

정말 편한걸..?

맛있는 소시지를 싸 먹는 맛인데

아주 맛있었다...

넴느엉 맛에 반했어..ㅋㅋ

 

 

남편은 고수를 먹고,

나는 고수를 못 먹는다고 했더니

반씩 나눠서 싸주셨다..

감동..ㅜㅜ

 

 

퍽퍽한 느낌이 들 때,

쌀국수로 싹 내려주면 좋았다..ㅋㅋㅋ

진한 고깃 국물 맛이 아주 굿!!

역시 현지에서 먹는 쌀국수도 달라..!

 

 

리뷰 작성하면 망고도 주신다..ㅎㅎ

맛있는 망고였어..> _<

 

 

'CCCP Coffee'

콩카페만큼 유명하고 맛있다는 곳..!

와봤으니 꼭 가봐야지요!~

 

 

 

분위기도 콩카페랑 비슷한데..??

 

 

남편이 주문한

COT DUA CA PHE(코코넛 커피)

부드러운 코코넛 맛이었다!~

콩카페랑 비슷한 것 같은데..?

남편은 콩카페가 더 맛있다고 했다!~

 

 

CAFE SUA TUOI(프레시 밀크 커피)

커피 자체가 엄청 진해서

우유 맛은 약한 느낌이었다!~

그래도 적당히 달고 괜찮았어!ㅎㅎ

 

 

평온한 나트랑 밤거리!~

분위기가 참 좋다...

내 기분도 또 좋았다..ㅎㅎㅎ

 

 

어제 갔던 촌촌킴, 콩카페!~

 

 

호텔에서 먹을 것 사러

롯데마트!~

 

 

시장에서 구매한 망고 가격 확인 후

내 마음 부글부글..ㅠㅠ

전 날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망고스틴은 싸고 진짜 맛있었어..!

 

 

한국에서 보지 못했던

써머스비 블랙베리 맛 구매했다..ㅎㅎ

저녁 식사 때, 넴느엉 다 못 먹고 포장..

시장에서 구매한 눈탱이 망고..^^

그래도 야식으로 잘 먹었다!~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던 냐쨩!~

 

2023.09.11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1일 차(맛집, 카페, 반미, 야시장, 마사지)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1일 차 맛집-카페-반미-야시장-마사지

남편이 갑자기 베트남에 가자고 했다.. 5월에 호찌민에 다녀와서 해외여행 계획은 없었는데..ㅎㅎㅎ 남편이 달랏행 비행기가 싸서 가야 한다고 했다..ㅎㅎ 출발하기 3일 전에 비행기 예약하고..^^

chocooki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