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호찌민/무이네 여행: 카페&맛집 리스트 정리!

by 띵땡똥 2023. 6. 16.
반응형

호찌민 여행에서 맛있는 것을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난다..

물론 더워서 입맛이 없던 날도 있었지만,

우리가 갔던 곳들은 대부분 맛집이었다!

정리를 해볼까~??

 

 

'Pho Ong Cat'

 

 

 

 

도착한 시간이 새벽이었는데,

호찌민에서 첫 끼로 쌀국수를 먹었다!~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었다!

진한 고기 국물 맛이 얼마나 맛있던지...

잊지 못할 것 같다!ㅠㅠ

 

 

'벱메인(Beb me in)'

 

 

 

 

반쎄오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곳으로

남편이 우리를 데려갔다!~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한 후 들어갔는데,

베트남 느낌 물씬 났다!~ㅎㅎ

 

 

반쎄오, 비빔 분짜, 코코넛 볶음밥

다 맛있었지!~

 

 

시원한 음료와 같이 마시면

더위를 조금 덜 느낄 수 있었다..!!ㅎㅎㅎ

 

 

'반미 후인 호아(Banh Mi Huynh Hoa)'

 

 

 

 

반미 맛집이라는데, 진짜 현지 스타일!

 

 

바게트 빵도 엄청 컸고,

야채는 기호에 맞게 넣어 먹도록

따로 줬다!~ㅎㅎㅎ

안에서 먹어도 되는데,

우리는 포장해서 먹었지!~

나는 예전에 다낭에서 먹었던 반미가 

맛있었어서 그런지 호찌민 반미는 별로..

하지만 같이 간 지인은 아주 맛있다고 했다!~ㅎㅎ

 

 

'Boke Mr. Crab'

무이네에서 먹은 최고의 식사..

아니 호찌민, 무이네 통 틀어서

제일이었던 식사...ㅋㅋㅋ

 

 

 

 

싱싱한 해산물이 수조에 가득했고!~

 

 

옆에서는 바로 굽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메뉴 중 몇 가지는 한국어로 된

메뉴판으로 볼 수 있었다!~ㅎㅎㅎ 

 

 

메뉴가 진짜 많은데,

사진으로 볼 수 있는 것도 있어서

고르기 쉬웠다!ㅎㅎㅎ

 

 

소스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소금이랑 라임으로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었다..ㅎㅎ

맛은.. 음...ㅋㅋㅋ

 

 

누들, 볶음밥, 공심채(모닝 글로리)도

아주 맛있었고!~

 

 

치킨, 계란 볶음밥도 아주 맛있었지...!!

 

 

랍스터와 새우도 맛있었어..!!

새우는 생각보다 많았다..ㅎㅎ

두 접시나..!!

 

 

푸짐한 한 상 잘 먹었다...!!!

우리가 먹은 식사 중 최고!!

 

 

후식으로 과일을 줬는데,

망고는 따로 사서 또 먹었어..ㅎㅎ

 

 

'냐항 응온(Nha hang Ngon)'

호찌민 중심지에 있던 식당!~

외관도 이뻤어..!!

 

 

 

 

메뉴가 진~짜 많았다..

 

 

베트남 음식, 중국 음식, 채식,

디저트, 음료까지..!ㅎㅎ

 

 

반쎄오, 분짜 먹었고!~

 

 

누들, 파인애플 볶음밥,

그리고 하나는 뭐더라...?

전체적으로 맛은 보통..??

분위기 느끼러 가기엔 좋았다..!ㅋㅋㅋ

 

 

실내에 냉방이 전혀 되지 않아서 

조금 덥긴 했다..

음료도 조금 밍밍한 느낌..?

가격은 비싼 곳이었는데,

생각날 만큼 맛있지는 않았다..ㅎㅎ

 

 

'하이랜드 커피(Highlands coffee)'

베트남의 스타벅스라고 불리는 곳에서

커피 한잔 마셨다!~

진한 커피 맛이 좋았어!ㅎㅎㅎ

 

 

 

'리틀 하노이 에그 커피(little hanoi egg coffee)'

에그 커피가 유명하다고 해서 간 곳!

 

 

 

베트남 느껴봅니다..!ㅎㅎㅎ

 

 

시원한 얼음이 가득한 차를 

무제한으로 채워주신다..ㅎㅎㅎ

그리고 부드러운 에그 크림이 가득한

에그 커피에그 카카오!~

에그 카카오보다는 에그 커피가

더 맛있었다..

에그 카카오는 좀 밍밍했어..

카카오가 조금 더 진했으면 맛있었을 것 같아!

 

 

도시 풍경을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참 좋았다!ㅎㅎㅎㅎ

 

 

'콩 카페(Cong Ca phe)'

내가 다낭 갔을 때 먹고 반해버렸던 콩 카페..

이번 호찌민에서도 꼭 가고 싶었다..!!

일정이 맞아서 바로 갔다!~

 

 

 

콩 카페만의 느낌이 난다..!!

 

 

조금 갖고 싶었던 굿즈...ㅋㅋㅋㅋㅋ

 

 

드디어 먹는다..!!!

카페 쓰어다, 코코넛 커피!!!!

역시... 맛있다...

베트남은 콩 카페야...!!!

 

 

무이네 길에서 많이 팔았던

철판 아이스크림!

한국에서 먹는 거랑 똑같은데,

생과일을 바로 넣어서 해주니까

엄청 맛있었다...

 

 

코코넛과 망고맛...!!

초코 시럽과 잘 어울렸다..

맛있었어!~~

 

 

한국 오자마자 공항에서 먹었던 한식...

베트남 음식이 아무리 맛있어도

한식이 최고야...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