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3박 4일, 1일 차(맛집, 카페, 반미, 야시장, 마사지)

by 띵땡똥 2023. 9. 11.
반응형

남편이 갑자기 베트남에 가자고 했다..

5월에 호찌민에 다녀와서

해외여행 계획은 없었는데..ㅎㅎㅎ

남편이 달랏행 비행기가 싸서 가야 한다고 했다..ㅎㅎ

출발하기 3일 전에 비행기 예약하고..^^;;

달랏과 나트랑 여행으로 계획!ㅎㅎㅎ

나트랑으로 가는 비행기는 비싼데

달랏으로 가는 비행기는 저렴한 편이었다..

달랏에서 나트랑으로 이동하는 버스 금액을

포함해도 나트랑 비행기 가격보다 쌌다..

달랏->나트랑->달랏으로 여행하기로!

 

 

유심을 구매해야 했는데,

배송받기에는 날짜가 안 맞고...

공항에서 받으려고 해도

새벽 비행이라 대부분 문을 닫았다..

남편이 찾아보니,

무인으로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했다!

미리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픽업하는 장소를 문자로 보내준다.

무인이라 직접 유심을 찾아서

가져오면 된다..ㅎㅎ

 

 

무제한이라 여행 내내 걱정 없이 잘 사용했어!~

 

 

사람이 거의 없는 공항은 너무 조용해!~

 

 

비엣젯 항공 두 번째인데, 괜찮았어!~

시간 딱 맞게 출발하고 조금 일찍 도착했다..ㅎㅎㅎ

이번에는 남편도 일반석에 앉았는데,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고 괜찮았다고 한다..!

 

2023.06.01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호찌민(호치민) 여행: 비엣젯 항공 이용 후기

 

베트남 호찌민(호치민) 여행: 비엣젯 항공 이용 후기

작년 10월에 스페인을 다녀온 후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계획했다!~ㅎㅎㅎ 이번에는 친한 지인들과 함께 베트남 호찌민으로 떠나기로 했지!!ㅎㅎㅎ 항공권, 숙소, 식사, 교통 등을 계산했을 때, 적

chocookie.tistory.com

 

 

달랏 도착! 새벽 6시 정도였는데,

그래도 밝았다!~ㅎㅎㅎ

 

 

남편이 미리 택시를 예약해서

안내를 받고 기다렸다~ㅎㅎㅎ

공항에서는 그랩(Grab)보다

택시를 미리 예약하는 것이 싸다고 했어..ㅎㅎ

정찰가로 받아서 눈탱이 맞지 않는다고 한다~!

 

*Lado(라도) 택시 예약*

카카오톡에 친구 추가하고

공항에 도착하는 비행기편,

시간, 이름을

알려주면 된다!~

목적지도 당연히 알려주고!ㅎ

공항에 도착하면

택시 승강장에서 직원분들이

안내를 해주신다!~

 

 

가는 길에 비가 조금 왔는데,

다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다!!~

 

 

'Intercity Bus Station Da Lat'

목적지는 달랏 버스 터미널..ㅎㅎ

달랏에 도착하자마자 

나트랑으로 이동합니다..!

 

 

 

 

7시 30분 버스였는데,

7시 25분에 도착해서

매표하고 바로 출발했다!~

 

 

호찌민에서 무이네로 이동할 때도

슬리핑 버스를 이용했는데!~

이번에도 슬리핑 버스!~

 

 

무이네 갈 때 탔던 버스보다 좌석이 길어서 

남편도 편하게 다리 뻗고 갈 수 있었다!~

 

 

물과 물티슈도 받았고요~ㅎㅎㅎㅎ

 

 

창 밖을 보고 즐기며 갈 수 있었다!~

 

 

충전도 할 수 있어서

부족한 배터리 충전하며 갔다..ㅎㅎ

 

 

'Central Bus Station Nha Trang'

달랏에서 3시간 30분 정도 가면

냐짱에 도착했다!~

나트랑 버스 터미널에 도착해서

남편은 달랏으로 갈 때 탈 버스를

미리 구매하고 호텔로 이동했다!~

여행은 남편에게 맡겨~~ㅎㅎㅎㅎ

 

 

 

터미널에서 바라보는 풍경마저 좋잖아..?> _<

 

 

'다이아몬드 베이 호텔(Diamond Bay Hotel)'

5성급 호텔인데 1박에 조식 포함 5만 원대..

저렴한데 시설도 좋아서

나를 위해 예약했다고 했다..ㅎㅎㅎㅎ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짐 맡기고 밥 먹으러 갔다..ㅎㅎ

1시에는 들어갈 수 있다고 해주셨다..ㅎㅎ

 

 

'촌촌킴(Chuon Chuon Kim)'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있던 맛집!

 

 

 

 

한국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라

손님 대부분 한국 분들이셨어..ㅎㅎ

 

 

메뉴판도 한국말로 되어있어서

주문하기 편했다!~ㅎㅎㅎ

 

 

'BUN XAO BAO(소고기 볶음면)'

익숙한 분짜 맛!~ㅎㅎㅎ

소스 넣고 섞어서 먹으면

분짜 재료들 섞어 먹는 맛이다!~

맛있었어!ㅎㅎㅎ

 

 

'SUON RAM MAN(돼지갈비조림)'

이름과 같이 돼지갈비찜 맛이다..ㅎㅎ

익숙한 간장 양념맛!~

밥이랑 먹었는데, 완전 한식..ㅎㅎ

맛있었어..ㅎㅎㅎㅎ

 

 

 'GOI CUON THIT HEO(돼지고기 월남쌈)'

한국에서 먹는 땅콩 소스랑 조금 달랐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ㅎㅎㅎ

고기향은 약간 느껴지지만,

신선한 야채와 잘 먹었다..ㅎㅎ

 

 

'콩카페(CONG CAPHE)'

베트남 오면 꼭 가는 콩카페~ㅎㅎ

내가 좋아해서 남편이 꼭 가준다..ㅎㅎㅎ

식당에서 걸어서 5분 정 거리!~

 

 

 

베트남 콩카페도 지역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다..ㅎㅎ

미싱으로 인테리어를 하니 멋졌다..ㅎㅎ

 

 

'SUA DA SAI GON(사이공 연유 커피)'

남편은 코코넛 연유 커피도 좋아하는데,

이 날은 사이공 연유 커피가 먹고 싶다고

나랑 똑같이 주문~!!

역시.. 한국에서 먹는 연유 커피랑

맛이 다르다...ㅎㅎㅎ

진한 커피맛과 달달한 연유맛..!

주문을 먼저 하고 나갈 때 결제를 했다..

내가 사주겠다고 큰소리쳤는데

카드결제 안되고 현금만 되었다..

그래서 또 남편이 사줌..^^;;

일부러 그런 거 아니야..ㅎㅎㅎ

 

 

호텔로 가는 길!~

천천히 걸어가는데 날씨 진짜 좋잖아..!!

 

 

바다다!~~ 우왕!ㅎㅎㅎ

기분 정말 째지네!ㅎㅎㅎ

 

 

 진짜 아름다웠다..> _<

강렬한 햇빛 때문에

수영하는 분들은 거의 없네..?ㅎㅎㅎ

나중에 알았는데,

현지 분들은 거의 일출과 일몰 즈음에

수영하러 모이시더라...ㅎㅎㅎ

 

 

우리의 숙소 도착!~

숙소 후기는 나중에 올려야지..ㅎㅎ

 

 

바다 뷰가 아주 좋았어..!ㅎㅎㅎ

남편이 또 나를 생각해서 바다 뷰!~

아침, 저녁으로 바다 보면서 좋았다..ㅎㅎ

 

 

내가 방에서 쉬는 동안,

남편은 호텔 헬스장에 갔다!~

엄청 넓고 좋았다고 한다..ㅎㅎㅎ

 

 

헬스장 바로 옆이 수영장인데,

수영하러 갈 때는 나도 합류!

수영 고수들이 많으셔서 쫄았지만,

하고 싶은 만큼 수영했다!~

 

 

'Dragon Mango'

숙소에서 잠깐 쉬다가 오후에 다시 나왔다!

근처에 있는 롯데마트로 갔는데,

입구에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었다~!!

진한 망고 맛이 느껴지고,

생망고도 올려져 있어서 맛있었다!~

상큼과 달달의 조합!

 

 

 

 

'Banh mi Phan'

베트남에 오면 꼭 먹는 음식 중 하나!

바로 반미!~~ㅎㅎㅎ

베트남 바게트빵은 진짜 다르다..

엄청 부드러운 식감~!!

여기도 맛집이라고 해서 갔지!~

 

 

 

 

여기도 한글로 되어있다..ㅎㅎㅎ

삼겹살 BBQ

계란 프라이, 모차렐라 치즈를 곁들인

판 미트소스 주문..ㅎㅎ

한글로 번역하니 아주 길고만..ㅎㅎ

 

 

식당 안은 너무 더워서 힘드니까

테이크 아웃해서 가져가기!~ㅎㅎ

 

 

'나트랑 야시장(Nha Trang Night Market)'

야시장이 엄청 크지는 않아서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반대편이 나온다..ㅎㅎ

라탄, 옷, 마그네틱, 소품 등등..

나는 라탄 테이블 매트 하나 샀지!~

한국보다 저렴한 편이라 샀다..ㅎㅎ

 

 

 

 

테이크 아웃 한 반미 먹기..ㅎㅎ

역시 맛있다..

소스도 맛있는데 빵과 재료가

부드럽고 맛있었다..ㅎㅎㅎ

 

 

'Thap Tram Huong(쩜흐엉 타워)'

갈 계획한 곳은 아니지만,

야시장 바로 앞에 있어서 구경했다..ㅎㅎ

연꽃 모양의 모습인데,

독특하면서 이뻤다..ㅎㅎ

 

 

 

 

현지 분들이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다!~ㅎㅎㅎ

우리나라의 한강 모습 같네~ㅎㅎㅎ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음료가 먹고 싶었다..

시장에서 생과일주스 노점 발견!~

 

 

여기도 한글로 쓰여있네..ㅎㅎㅎ

파인애플 사과사탕수수 주스 주문!

 

 

100% 착즙입니다..ㅎㅎ

시원하고 달달한 게 아주 딱이었어..!!

 

 

다른 음료도 있지만,

베트남 왔으면 생과일주스 먹어야지!ㅎㅎㅎ

 

 

테이블에 앉아서 주스랑 반미를 같이 먹었다!~

삼겹살 BBQ 맛도 맛있군!~

 

 

'A Qua Spa'

가는 길에 마사지도 받으러 갔다!~

 

 

 

한국보다 저렴했고,

카드 계산도 가능했다!~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네~ㅎㅎㅎㅎ

 

 

발 마사지를 해서 먼저 족욕부터!~

꽃 잎이 둥둥~!!

아낌없이 올려주셨네..ㅎㅎㅎ

마사지받는 60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갔다!~

남자분이 해주셔서 엄청 아프고 시원..!

여자분들도 많았는데,

어쩌다 보니 남자분..ㅎㅎㅎ

그래도 만족스러웠어!~~

 

 

과일도 주셨는데, 못 먹었다..

별로 안 먹고 싶기도 했고,

마주 보고 있는데 먹기도 민망..ㅋㅋㅋ

 

 

한국인가요..?ㅋㅋㅋ

마음에 안 들면 환불..ㅋㅋㅋ

만족했다!~

 

1일 차.. 알차게 보냈다!~

갔던 곳들이 다 가까워서

걸어서 다니기 좋았고,

휴양지라 여유롭고 좋았다~!

숙소 가는 길에 롯데마트에서 사 먹은

망고스틴이 생각나...ㅎㅎㅎ

행복했던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