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호찌민 여행: 쇼핑 리스트&추천 기념품

by 띵땡똥 2023. 6. 10.
반응형

베트남 호찌민을 다녀와서 

아직도 여행의 후유증이 있는 것 같다...

정말 좋았어서 그런지

또 해외에 나가고 싶은 마음...ㅋㅋㅋ

그리고 베트남은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덜 되고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쇼핑을 해도 비싸지 않아서 좋았지만,

과소비하지 않고 살 것만 사서 왔다..ㅎㅎㅎ

 

 

'벤탄 시장(Ben Thanh)'

 

 

 

 

시장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많았다!

각종 기념품, 음식, 과일 등등..

가격이 적혀있는 것도 있고,

안 적혀있는 것도 있다..!

부르는 게 값이니,

흥정을 잘 해야할 듯..?ㅋㅋㅋ

그렇게 싸다고 느끼지 못해서

시장에서는 주스 한잔 마셨다!~

한 번 구경하기에 좋은 듯!ㅎㅎㅎ

 

 

시장에서 팔았던 꽃~!!

이뻐서 찍음..^^;;

 

 

'롯데마트(Lotte Mart)'

우리의 쇼핑은 롯데마트에서!

물품도 많고, 쇼핑하기에 좋은 조건이었다!~

 

 

 

 

1. 라면

베트남에서 인기있는 라면!~

종류가 많아서 엄청 고민했어..

같이 간 동생은 호텔에서 먹은

똠얌꿍 맛 라면이 정말 맛있었다고

똠얌꿍 맛 라면을 열심히 찾아서 구매했다..ㅎㅎ

 

 

2. 소스류

나혼자산다에서도 나왔던 

베트남 소스 쇼핑!~ㅎㅎ

우리도 열심히 쇼핑했다..

간장, 칠리 소스, 분짜 소스 등등..

너무 많아서 힘들었다..ㅋㅋ

 

 

3. 커피

베트남에서 유명한 것 중 하나가 커피!

콘삭 커피가 인기있는데..

다람쥐 똥 커피라고 한다..^^;;

근데 나도 선물 받고 먹어봤는데,

향기가 좋고 맛도 괜찮았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해 봤다!~ㅎㅎ

그리고 코코넛 커피도 구매!

 

 

4. 쌀국수

컵라면처럼 면, 분말가루를 넣고

물을 붓고 먹으면 되는데...

엄청 맛있었다!~ㅎㅎ

한국에 오니 편의점에서도 팔더라고..?ㅎㅎㅎ

가격 차이는 있지만,

맛있어서 사 먹을 것 같다..ㅋㅋㅋ

 

 

5. 김 과자

이건 개인적으로 맛있던 거...ㅋㅋㅋ

태국 여행 갔다 온 동생이 사 왔던 것인데

베트남에서 발견하고 바로 구매!

김에 양념이 되어있고,

식감도 바삭해서 아주 맛있었다..!

초록색은 보통맛, 

빨간색은 매운맛이었다!~ㅎㅎ

 

 

5. 쎄봉

무슨 빵인지는 몰랐지만,

메인 코너에 있길래 샀던 빵!~

오리온에서 출시한 빵인데

국민 간식일 만큼 인기가 있다고 한다!~

달달하면서 짭짤한 맛이 특이했다..ㅎㅎ

닭고기가 가미되어 폭신한 식감도

느낄 수 있었다..ㅎㅎㅎ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것들로

저녁에 야식 타임을 즐겼다..ㅎㅎㅎ

 

 

소스도 몇 가지 사 왔지!~ㅎㅎ

아직 다 못 먹어봤지만,

저렴하게 잘 사 왔다..!!ㅎㅎㅎ

 

 

추가적으로 내가 사 왔던

스타벅스 컵!~

베트남에서만 살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골라서 샀지!ㅎㅎㅎ

외국 갈 때마다 언니한테 사다 주는

선물이다> _<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좋았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