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호찌민(호치민) 여행: 5일차 라 벨라 사이공 호텔 수영장, 비엣젯 항공

by 띵땡똥 2023. 6. 6.
반응형

여행 마지막 날...ㅠㅠ

시간 너무 짧잖아...ㅠㅠ

오전에 공항으로 떠나야 하기에

우리는 새벽 수영을 하기로 했다..^^

좋은 호텔에 왔는데 

수영장 한 번 이용 못하면 아쉽잖아!~

새벽 6시 30분..ㅋㅋㅋ

수영장으로 Go!

원래 계획은 6시였는데,

못 일어나서 6시 30분에 갔지..ㅋㅋㅋ

 

 

아침 햇살 좋다!~~

 

 

 

전 날에는 비가 와서 흐렸는데,

떠나는 날은 맑았다..ㅋㅋㅋ

구름도 엄청 이쁘네..!!

 

 

어제 잘 즐겼던 루프탑 바를 지나갑니다!~

 

 

이런 수영장에서 수영 안 하고 갈 수 있어??

캬!~~

 

 

이게 바로 인피니티 풀이군...!!ㅎㅎㅎ

진짜 미쳤어> _<

 

 

아침이니깐 사람도 별로 없고

사진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ㅎㅎㅎ

 

 

남편이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ㅎㅎㅎ

엄청 열심히 찍어줬어요!~ㅎㅎ

 

 

수영 열심히 하고 조식 먹으러 갔다!~

 

 

조식 종류 엄청 많아지만,

역시 나는 오믈렛, 빵, 볶음밥..ㅋㅋㅋ

종류는 상관없이 먹는 것만 먹는다..ㅋㅋ

 

 

아주 맛있었던 카페 쓰어다(연유 커피)!~

달달하고 좋았어..ㅎㅎ

 

 

남편과 지인들은 다양하게 

잘 먹더라고!ㅎㅎ

막내는 먹고 싶다던 과일을

마음껏 먹었지!ㅎㅎ

 

 

마지막으로 뷰를 즐기며

잘 먹었습니다..!!

 

 

공항에 도착했는데

날씨 왜 이렇게 좋은 거니..

떠나기 아쉽습니다..ㅠㅠ

 

 

 

비엣젯 항공 타고 갑니다!~

 

2023.06.01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호찌민(호치민) 여행: 비엣젯 항공 이용 후기

 

 

면세점 구경하고 시간이 남아서 

공항 내에 있는 카페를 갔다!~

 

 

음료를 마시면서

여행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며

모두 아쉬워하는 중...ㅋㅋㅋ

그래도 좋았던 기억만 있어서

다행이야...ㅎㅎㅎㅎ

 

 

호찌민 안녕...

베트남 안녕...

또 올게...!!!

 

 

한국 도착하자마자

공항에서 한식 먹는 우리..ㅋㅋㅋ

그리고 지인은 소주 한 잔까지..ㅋㅋㅋㅋ

다들 한식 먹고 싶어서 어떻게 참았어..?

뜨끈한 국물이 또 마음을 녹여줍니다..ㅋㅋ

 

 

롯데리아를 보니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다..

아이스크림이 조금 비쌌지만,

아주 맛있었어!ㅎㅎㅎ

 

 

여행은 모든 것을 잊고 

그 순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사진을 보며 행복한 기억도 떠올리고

그 기억으로 또 살아갈 수 있다...!!

앞으로 더 좋은 미래를 기대해 보자!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