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달랏&나트랑 여행: 맛집&카페 추천!

by 띵땡똥 2023. 9. 20.
반응형

여행을 정리하며

맛집과 카페도 정리를 해봐야겠다!~

달랏에서는 일정이 빠듯해서

카페도 못 갔는데...

조금 아쉬웠어...ㅠㅠ

그래도 냐짱에서는 

맛집과 카페를 다녀와서 좋았다!~

 

 

'촌촌킴(Chuon Chuon Kim)'

나트랑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 있던 맛집!
 

 
 

 

가게 안에는 한국분들이 대부분..!

역시 다들 찾아보고 오셨군..ㅎㅎ

 

 

한국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메뉴판도 한국말로 되어 있었다~ㅎㅎㅎ

그래서 주문하는 게 더 쉬웠어!~

 

 

밥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많이 줬다..ㅎㅎ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었어!~

 

 

소고기볶음면, 돼지갈비조림,

돼지고기 월남쌈을 

맛있게 먹었다~!!

특히 돼지갈비조림은

돼지갈비찜 맛이 났다..ㅎㅎ

밥이랑 먹으니 완전 한식..!!

소고기볶음면은 익숙한 분짜 맛이었고,

월남쌈도 익숙한 맛이었다!~ㅎㅎ

 

 

향신료를 잘 못 먹는 나에겐

딱이었던 곳!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콩카페(CONG CAPHE)'

베트남 오면 꼭 가는 콩카페~ㅎㅎ

내가 좋아해서 남편이 꼭 가준다..ㅎㅎㅎ

가까운 곳에 있어서 참 좋았어!

 

 

 

 

다낭, 호찌민에서도

콩카페를 가봤지만,

분위기가 조금씩 다른 것 같다!~

 

 

그래도 특유의 분위기는 있어..!ㅎㅎ

좋아 좋아!~

 

 

2층 공간도 좋았지!~

1층에는 한국 분들이 많았는데,

2층에는 현지 분들이 많았다..ㅎㅎ

 

 

'SUA DA SAI GON(연유라떼)'

유명한 카페 쓰어다!~

내가 좋아하는 커피~!!

남편은 코코넛 커피도 좋아하는데,

이 날은 나랑 똑같이 시켜서 먹었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달달한 연유가 만나

아주 맛있는 커피가 되었다..ㅎㅎ

 

 

'Dragon mango'

망고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먹으러 갔다!~

 

 

 

40,000동이었으니,

한국 돈으로 2천 원 쫌 넘는 가격!~

생 망고를 올려줘서 좋았다!

맛있었어!~ㅎㅎㅎ

 

 

'Banh mi Phan'

베트남에 가면 반미 먹어야지!ㅎㅎㅎ

반미 맛집이라고 해서 갔다!~

 

 

메뉴판이 한국어로 되어있는데,

가게 설명에도 한국어로 되어있었다..ㅋㅋ

보통 해외를 가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가

많이 보이는데...

한국인이 얼마나 많으면.. 한국어가..ㅋㅋ

삼겹살 BBQ

계란 프라이,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판 미트소스 주문..!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준다..ㅎㅎ

바게트빵, 야채, 고기들..~ 
 

 

안에서 먹을 수 있지만,

너무 더워서 못 먹겠더라..

 

 

테이크 아웃 해서 갔지~!!

 

 

계란 프라이,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판 미트소스라는 이름답게

계란과 치즈, 야채!~

아주 맛있었다..!!

 

 

삼겹살 BBQ는 불고기 양념맛?

익숙한데 약간 고기향이 쫌 났다..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

 

 

'씀모이 가든(Xom Moi Garden)'

넴느엉과 반쎄오를 먹으러 간 곳!

 

 

인테리어 베트남 느낌입니다..ㅎㅎ

호이안 갔을 때 느낌..?

 

 

메뉴판에 한국어가 역시 있고요..

한국말하는 직원도 있었다..ㅎㅎ

베스트 메뉴인

넴느엉, 반쎄오

기본 쌀국수 주문!!

 

 

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들도

있었지만 패~스!

 

 

음식이 순서대로 다 나오니

한 상 가득..!!

 

 

넴느엉은 처음 먹어봐서

엄청 기대가 되었고,

반쎄오는 먹어본 맛이라

빨리 먹고 싶었다..

쌀국수는 그냥 맛있지..!

 

 

직원분이 반쎄오를 정석대로 싸주셨다..

하나만 싸주시는 것이 아니라

다 싸주신다...!!

서비스 최고..!!

새우와 야채,

숙주가 들어간 전을

라이스페이퍼로 싸주신다..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

 

 

넴느엉도 직원분이 소시지와 야채를 

라이스 페이퍼로 싸주셨다..

남편은 고수를 먹고

나는 못 먹는데,

고수를 넣은 것과

안 넣은 것을 반반 해주셨다..

감사합니다..ㅠㅠ

덕분에 잘 먹었어요..!

 

 

구글 리뷰 작성했더니 망고 서비스!

신선한 망고 잘 먹었다..ㅎㅎ

 

 

베트남 느낌 나는 한국인줄..ㅋㅋ

 

 

'CCCP Coffee'

콩카페만큼 유명하다는 카페!

 

 

 

분위기도 약간 콩카페랑

비슷한 것 같기도..?

 

 

남편이 주문한

COT DUA CA PHE(코코넛 커피)

부드러운 코코넛 커피 맛이었고,

내가 주문한 

CAFE SUA TUOI(프레시 밀크 커피)

커피가 엄청 진해서

우유 맛이 약하게 느껴졌다!~

그래도 적당히 달고 괜찮았어!ㅎㅎ

남편은 콩카페가 더 맛있다고 했다!

 

 

한국 분들이 대부분이어서

한국 카페에 있는 것 같았다..ㅋㅋ

 

 

'Highlands Coffee(하이랜드 커피)'

베트남 현지 분들에게는

스타벅스보다

인기 있는 브랜드!~

가까운 곳에서 자주 볼 수 있었다!

그래서 우리도 꼭 한 번씩 

먹고 옵니다..ㅎ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현지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아침 일찍부터 모닝커피 드시는

현지 분들이 있었다~ㅎㅎ

 

 

Phin Sua da(연유커피)

또 마셔줬고요!~

카페 쓰어다라고도 말하죠!~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과

고소하고 달달한 연유의 맛!

한국에서 먹는 연유라떼는

이 맛이 안나....~

 

 

'PHO HIEU(퍼 히우)'

달랏에서 먹었던 첫 끼!

나혼자산다 팜유들이 갔던 곳..ㅎㅎ

조금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로컬 느낌이 물씬 납니다..!!

 

 

국물을 진하게 계속 끓이고 있었다..!

우리도 국밥집 가면

오랜 시간 끓이듯이..ㅎㅎㅎ

 

 

기본 테이블 세팅..?

빵이 주문하지 않아도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다!~

 

 

테이블마다 다 있어..!ㅎㅎ

 

 

역시 메뉴판에 한국어..ㅋㅋ

달랏도 한국어가 있구나..ㅋㅋ

기본 소고기 쌀국수 주문했다!

테이블 위에 있는 빵은

꽈배기 빵이라고 번역되어 있네..ㅋㅋ

 

 

베트남에서 쌀국수 주문하면 

야채를 주는데,

향이 여러 가지가 난다..

고수향이랑 민트향..?

설명할 수 없는 여러 향...

나는 넣고 먹지 않아...ㅋㅋㅋ

 

 

 

쌀국수 나왔습니다!~

국물은 진한 고깃 국물에

부들부들한 쌀국수 면!

아주 맛있었다..ㅎㅎㅎ

꽈배기 빵을 찍어먹었는데,

눅눅해서 조금 별로였다고 했다..

테이블 위에 계속 있으니..

눅눅할 수밖에..

그래도 쌀국수는 아주 맛있었다!~

 

 

'Quan an My Le'

달랏 야시장으로 갔는데

가게에 팜유 사진이 딱..ㅋㅋㅋ

우리도 모르게 홀려서 들어갔다..

 

 

 

포차 느낌의 가게!~

사람이 참 많았다..ㅎㅎ

 

 

닭고기구이, 소고기 라면 볶음,

모닝글로리 주문!

모닝글로리는

시금치 마늘 볶음으로 번역되었나..?

공심채라고 된 것이 없어서

모닝글로리라고 하니깐

오케이 하시더라고..ㅎㅎ

 

 

닭고기를 화로에 구워주신다!~

적당히 익은 후에는

셀프로 익혀 먹기!~

엄청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어..

그리고 닭고기에 뼈가 

많이 숨어있어서

이빨 나갈 뻔....

작은 뼈 조각들이

갑자기 씹혀서 놀랬다..ㅠㅋㅋ

 

 

소고기 라면 볶음도 

그냥 보통 정도의 맛...

모닝글로리는 맛있었다~!

모닝글로리는

실패 확률이 적어..ㅋㅋ

 

 

기호에 맞게 소스랑 먹기..ㅎㅎ

 

 

시장에서는 길거리 음식이 맛있었다!~

크레페도 맛있었고,

팜유가 먹은 피자도 맛있었다..ㅎㅎ

피자는 피자 느낌이 아니고

바삭한 식감의 과자 같기도..?

소스가 감칠맛이 나서 맛있었다..ㅋㅋ

꼬치는 못 먹어봐서 아쉬워...ㅠㅠ

 

 

야시장의 분위기 참 좋았습니다..!!ㅎㅎㅎ

 

 

나트랑과 달랏 여행은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생각보다 더 많이 먹고 오지 못해서

아쉽지만, 다음에 또 가면 되지!

남편! 알겠지?^^ㅎㅎㅎ

또 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