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제주 성산 카페: 성산일출봉 앞 유기농수제크림도넛 맛집 ‘제주 호랭이’

by 띵땡똥 2021. 6. 27.
반응형

성산일출봉에 올라가기 전 배가 고파서 간단한 간식을 먹기로 했다.

 

 

성산일출봉 주차장 근처에 바로 있던 가게!

 

'제주호랭이'이다.

 

매일 10:00-20:00까지 운영했다.

 

 

'유기농 밀가루와 제주산 좋은 재료로 

 

매일 아침 만드는 크림 도넛 전문점'이라고 적혀있는 게

 

맛이 궁금하도록 만들었다.ㅎㅎㅎ

 

 

안에 들어가면, 안에 빵 만드는 곳이 보이고 

 

만들어진 도넛을 볼 수 있었다.ㅎㅎ

 

 

테이블이 있는 곳에 호랑이 그림이 딱 ~!!

 

어-흥이라고 영어로 귀엽게 쓰여있네.ㅎㅎㅎ

 

 

호랑이 무늬의 벽은 튀는데 이쁘기도 했다.ㅎㅎ

 

에버랜드 사파리 버스가 생각나네..ㅎㅎㅎㅎ

 

 

커피와 음료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우리는 제주한라봉에이드(4,900원) /

 

오로라레몬아이스티(4,900원)을 주문했다.

 

 

도넛은 제주말차크림(3,400원) / 더블리치초코크림(3,500원)

 

오징어먹물우유크림(3,500원) / 얼그레이크림(3,200원)을 주문했다.

 

 

오징어먹물 우유크림은 검은색과 흰색의 만남~!ㅎㅎㅎ

 

얼그레이크림은 얼그레이 향과 맛이 궁금했다.ㅎㅎ

 

 

다른 도넛도 맛있어 보였다.ㅎㅎㅎ 

 

비슷해 보이지만 조금씩 다른 색깔이었다.

 

 

제주 말차를 좋아해서, 제주 말차 크림이 궁금해 ~~ㅎㅎㅎㅎ

 

 

롤 케이크도 파는데, 도넛이 먹고 싶었기에 패~스!

 

 

비닐봉투나 보냉팩은 추가 요금이 있었다.

 

수제 도넛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안내도 있었다.ㅎㅎ

 

 

'제주호랭이' 브랜드에 대한 설명도 있었다.ㅎㅎ

 

 

창문으로 성산일출봉이 딱 ~ 보였는데....

 

안개가 엄청 많이 있었다...ㅠㅠ

 

날씨가 맑지 않았던 것이 아주 아쉬웠다..ㅠㅠ

 

 

그래도 음료와 도넛과 함께 찰칵....!

 

색깔 너무 이쁘잖아....ㅎㅎㅎㅎ

 

 

오로라레몬아이스티는 너무 상콤해서 눈을 찡그리게 되었다..ㅎㅎㅎㅎ

 

레몬맛이 아주 강렬하게 느껴졌다..ㅎㅎㅎ

 

 제주한라봉에이드는 한라봉 맛이 잘 나는 평범한 에이드였다.ㅎㅎ

 

 

제주말차크림은 말차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다.

 

더블리치초코크림은 초코잼이 가득 있는 맛이었다.ㅎㅎ

 

오징어먹물우유크림은 기본 우유맛이어서 다른 도넛에 비해 

 

맛이 약하게 느껴졌지만, 비주얼은 특이한 느낌이었다.ㅎㅎ

 

얼그레이크림은 얼그레이 향이 진~하게 나고 좋았다.

 

우리는 얼그레이크림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은데, 

 

개인 취향이니깐 ~ㅎㅎㅎ

 

도넛은 전체적으로 크림이 많이 들어있고, 빵도 맛있었다!

 

 

제주 호랭이는 성산점, 사계점 2곳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