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제주 카페: 뷰가 멋진 카페 ‘카페록록’

by 띵땡똥 2021. 6. 10.
반응형

제주에 와서 1일 1 카페를 투어하고 있다.ㅎㅎ

날씨도 너무 뜨겁고 더워서 실내에 있게 되는..

남편은 내가 숙소에서 내내 뒹굴거리다가

더울 때만 나와서 그렇다고 한다..ㅠㅠ

누워있는 게 좋은 걸...!!


이번에 가게 된 카페는 ‘카페록록’

19세 이상의 성인만 갈 수 있는 카페다.ㅎㅎ

운영시간은 매일 10:30-19:00이다.

 


주문 먼저!ㅎㅎ

커피, 차, 음료, 디저트를 판매한다.

우린 코코넛 라떼(7,500원), 제주호지차라떼(7,500원)을 주문했다.

제주 카페들은 커피 값이 비싸네!^^


카페 내부는 참 이뻤다.ㅎㅎ

창문도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전문 용어는 잘 모르지만.. 이뻤다..ㅎㅎ


소품도 이뻤지만, 거울이 있으니 또 느낌 있네??


식물을 잘 활용했군!

아주 잘 어울린다 ㅎㅎ


오오!! 여기다~~ㅎㅎㅎ


여기가 바로 인기 있는 포토존!!

바다가 에메랄드 색깔이어서 더 이쁜 곳!!!

사진 찍으면 이뻐서 많이들 찍는다.ㅎㅎ

 


여기 좌석은 사진을 찍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어두도록 되어있다!ㅎㅎ

오 좋은데!!!

사진 찍고 싶어도 테이블에 사람이 앉아있으면 못 찍는데,

 

이렇게 제한을 두니 찍고 싶은 사람들이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ㅎㅎ

 


그럼 나도 한번 찰칵!!

돌담이 햇빛에 뜨거워져서 힘들었지만,

 

사진을 위한 열정으로 참는다.ㅎㅎㅎ

 


필터를 입히면 조금 더 색감이 강렬하게 변한다~~


아 포토존 옆 벽에 빔으로 애니메이션이 나오는데,

뭔지는 몰랐다..ㅋㅋㅋㅋ

 

그래도 신기하고 좋은데?ㅎㅎㅎㅎ

 


1층에 있는 또 다른 테이블석!

여기도 창문으로 바다가 멋있게 보인다.ㅎㅎ


입구에 있는 식물들~

푸릇푸릇한 게 아주 보기 좋다!

저런 모양의 선인장을 실제로 보는 것은 처음인 듯..ㅎㅎㅎ

 


여기도 유명한 포토존이다!

계단에 앉아서 찍으면 아주 이쁘게 나온다.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이 또 있다!

계단 타일도 너무 이쁘잖아..!

꽃이 아름답게 놓여있다.ㅎㅎ


2층에서 보이는 바다~~

 

그림 같아~!!!

테라스에도 앉을 수 있다!

2층은 손님들이 다 앉아있어서 사진은 이 정도만..ㅎㅎ


야외석이 있지만, 낮엔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파라솔이 없으면 다 탈 거 같아...!


파라솔이 있는 야외 석도 있다.ㅎㅎ


왜 19세 이상만 올 수 있나 했더니..

오잉..? 아..ㅋㅋㅋㅋㅋ

긴 설명은 하지 않겠다...!ㅋㅋㅋㅋ


코코넛 라떼와 제주호지차라떼는 아주 맛있었다!

나는 제주호지차라떼가 구수하면서 달달한 게 내 스타일이었다!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었다.ㅎㅎㅎ


맛도 좋고 뷰도 좋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