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제주 카페: 광치기 해변을 볼 수 있는 ‘호랑호랑 성산카페’

by 띵땡똥 2021. 6. 28.
반응형

제주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다.

외국보다 더 ~ 아름다운 모습에 반해버렸다.ㅎㅎ

제주에서 특히 이쁜 바다라고 소문난 곳 중 한 곳인

광치기 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카페를 가보았다.


‘호랑호랑 카페’이다!~

매일 8:00-23:00까지 운영하였는데,

일찍 성산일출봉을 오게 되면 갈 수 있어 좋을 것 같았다.ㅎㅎ


건물은 1층과 루프탑으로 되어있었다.ㅎㅎ


카페 입구부터 와…!!!

광치기 해변이 바로 보인다…!

날씨가 좋아서 아주 이뻤다…


안으로 들어가면 넓고 테이블이 많았다.

골드와 화이트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내부.ㅎㅎㅎ


방처럼 되어있는 곳도 몇 개 있었고,

따로 앉을 수 있어서 조용하고 좋을 것 같았다.


안은 시원해서 좋았지만, 바다를 보며 먹고 싶어서

나가서 먹기로 했다.ㅎㅎㅎㅎ


먼저 주문부터 하고!~


메뉴판이 모니터에 나와있어서 보면서 주문하면 되었다.

우린 아메리카노(5,000원) 2잔, 광치기 커피(7,000원) 1잔,

블루베리 스무디(8,000원) 1잔을 주문했다.


디저트도 아주 다양했지만,

우린 밥을 먹고가서 패~스..


미니미한 쿠키도 있었다.ㅎㅎㅎ


밖에도 테이블이 있고 탁 트여서 좋았지만,

파라솔이 없어서 매우 더워 보였다….

가만히 있어도 햇빛이 뜨거운 날씨....

 


야외가 더워서 2층도 더울 것 같았는데

그래도 루프탑으로 올라가 보기로 했다.

지붕도 있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서

2층에 자리를 잡기로 했다.ㅎㅎ

무엇보다 탁 트인 전망이... 마음까지도 뻥 뚫리게 하는 느낌!

 


달 모양 조형물 위로 보이는 성산일출봉!

와~~ 성산일출봉 뷰 멋지다!ㅎㅎ


성산일출봉이 가깝게 있어서 사진으로도 잘 나왔다.

 

바다도 푸른빛으로 정말 아름다웠다…!

잔디의 초록색과 바다의 푸른색이 그림 같았다..!


하늘에 구름을 붓으로 색칠한 것 같다..ㅎ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커피가 매우 먹고 싶은데 카페인 섭취하면

요즘에 밤에 잠을 못 자서…

블루베리 스무~디를 먹었다.

블루베리가 많이 들어있는지 아주 맛이 진하고 입에 많이 남았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어~ㅎㅎㅎ


빨대도 하트 모양이라서 귀엽고 좋았다!~

소소한 센스이구먼!ㅎㅎ


다음 일정을 가기 전 사진 찍으러 내려왔는데,

성산일출봉이 더 잘 보였다!~

아무리 봐도 바다, 하늘이 정말 이쁘다..!!!


사진 찍기 좋은 위치에서 커플 사진!

바다 앞이라 바람이… 아주 세차게 불었다..

머리와 치마가 아주 날리고 난리다…ㅋㅋㅋㅋ

그래도 좋은 곳에서 같이 찍고 아주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