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답례품, 선물용으로 참 좋은 '진유당' 참기름/들기름

by 띵땡똥 2023. 11. 18.
반응형

결혼 후,

매년 시골에서 시할머니가 주시는 참기름과

외할머니가 주시는 들기름으로 음식을 한다..

처음에는 직접 짜는 맛을 몰랐는데,

먹다 보니 시제품이랑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이제 기름이 떨어지면

맛있는 기름집에서 사 먹어야지 했는데,

마침 좋은 곳을 발견!!!!

 

 

'진유당'

동탄이라 집에서 아주 가까웠다..!!

 

 

 

선물용으로 찾던 중에

포장도 이쁘고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실제로 보니 엄청 고급지고 이뻤다..

보자기도 이쁘지만

병뚜껑에 종이와 끈으로 묶은 디테일까지..

하나는 내가 먹고, 하나는 선물했는데

냄새와 맛이 진짜 미쳤다...

고소함이 살아있어!~

선물을 받은 친구도 

엄청 마음에 든다고 좋아해 줬다.. 히히히

 

 

그 이후에 어머님 드리려고 들기름도 구매...ㅎㅎㅎ

시골에서 참기름 받은 지 얼마 안 되셔서

들기름으로 갖다 드렸지~!!

어머님이 아주 좋아하셨다..ㅎㅎㅎ

 

 

이것은 선물용...ㅎㅎㅎ

내년에 시동생이 결혼하는데,

신혼집에 미리 들어가게 되어서

이사 도와주고

기념으로 선물하려고 가져갔다!~

 

 

결혼식 답례품을 보면 깨소금 나게

잘 살겠다고 하면서

깨와 소금을 선물하던데..

나도 들깨로 짠 들기름이니깐

고소하게 잘 살라고 말해줬다..ㅎㅎㅎ

그랬더니 동서가 인스타에 스토리를 올려줌..ㅎㅎ

동서라고 하니 아직 어색.. 하지만

아무튼!

행복하게 잘 살라고 해주며

고급진 선물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진유당을 알아보니,

진짜로 결혼식 답례품도 판매하는 곳이었다..

깨도 팔고 세트 상품도 팔고...ㅎㅎㅎ

포장이 진짜 정성이 담겨서

결혼식 답례품으로도 좋을 듯..!!!

 

 

네이버에 검색하고 마음에 들었던 부분..ㅎㅎ

전통이 있는 곳이기도 하고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스럽게

착유한다는 저 문구...

믿을만하다..!!

내가 정말 만족스러워서

다들 이용하라고 추천하고 싶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