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신혼부부 추천 그릇 매장 '맛있는 그릇가게'

by 띵땡똥 2023. 11. 19.
반응형

벌써 결혼 3년 차 부부..

3년 정도 살다보니 바꾸고 싶은 것들이 생겼다..

신혼 초 오늘의집 어플을 보면서 

집을 이쁘게 꾸미고 살고 싶다 했는데..

마음으로만 늘 생각하고

실천은 안하는 편...

엄마가 사주거나

이모가 준 그릇으로 대충 살고...

그러면서 먹을 거 사진 찍을 때마다

안 이쁘다고 남편에게 찡찡거리고..ㅋㅋ

남편이 그릇 새로 살 거면

있는 그릇은 정리하라고 해서

미루고 미루다 조금 정리 완료!(조금..>_<)

그랬더니 남편이 그릇 매장에 데려가줬다..ㅎㅎ

 

 

'맛있는 그릇가게'

 

 

도착하자마자 감탄...

엄청 큰 곳이다!~~

주차장이 작은 편은 아니었지만, 건물에 비해 작은 건가..

이미 꽉 찼었다..ㅎㅎㅎ

그리고 오르막길인데 반대 방향에서 차가 오면 

같이 못 지나가는 도로라 그게 좀 아쉬웠다..

내가 운전해서 갔는데 반대 방향에서 차 내려오고

나는 뒤로 후진해서 내려가고...

남편이 옆에서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해서

아무튼 도착 전부터 살짝 기분 상한 상태..ㅋㅋㅋ

 

그래도 도착하니 기분 좋았다!~ㅎㅎㅎ

매장 안내도를 보고 이동!~

 

 

'1층 작가 도자기'

1층부터 넓어서 놀랬다..ㅎㅎㅎ

 

 

심플해서 깔끔한 디자인이 많았다~!

이쁘다... 하면 가격이 비싸네...?ㅎㅎ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내가 느끼기에는..

작가 도자기들은 신혼부부보다

조금 더 높은 연령층이 선호할 것 같은..?

그릇도 무게감이 있고

가격도 무게감이 있고..^^;;;

이쁘긴 이뻐!~

1.5층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ㅎㅎ

눈으로 잘 감상했다!~

 

 

'2층 수입 도자기/국산 도자기'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그릇들이

많았던 2층!~~

 

 

가격은 브랜드마다 다 다르지만,

요즘 선호하는 디자인들이 많았다~ㅎㅎ

나도 2층에 이쁜 그릇이 많아서

고민의 시간이 길어졌다...

이쁜데 세트로 다 사려니 비싸고..

하지만 그릇은 세트로 있어야 하고..

저렴한 것도 있지만

마음에 드는 것은 비싸고...ㅋㅋㅋ 하~

이번에 사고 또 사러 가겠다는 다짐도 하고..ㅎㅎㅎ

 

 

그중에 귀여운 감성 담는 그릇들도...ㅎㅎ

진짜 귀여워!~~ㅎㅎㅎ

 

 

'2.5층 유리제품/커피잔'

컵도 종류별로 있었다!~ㅎㅎ

컵은 많아서 패스..

 

 

'3층 일식기물/오마카세'

일식 그릇 하나 갖고 싶었는데!~

한 층이 다 일식 그릇들이라니...!!

 

 

제품도 다양했다...

 

 

크기도 다양해서

작은 것들은 너무 귀여웠어....

 

 

여기에서는 남편이 고민을 많이 했다..ㅎㅎ

 

 

면기를 사기로 했는데

높이와 넓이, 디자인을 분석하며

아주 신중하게 고르더라고...ㅎㅎㅎ

일식 느낌 말고도 중국 느낌 나는

그릇도 많아서 고민...ㅎㅎ

 

 

긴 시간 끝에 각자 원하는 그릇 겟!!!

 

 

내가 고른 그릇과 남편이 고른 그릇!!

내가 고른 그릇은 프랑스 제품..

메레신이라는 브랜드!~

처음 들어봤지만, 이뻐서 샀다..

가벼운 편은 아닌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워...ㅎㅎㅎ

 

 

남편이 고른 그릇으로는

덮밥이나 국수를 먹으려고 샀다!~

남편이 또 음식에 관심이 있고

섬세한 부분이 있어서

구매할 때 아주 진지했다..ㅎㅎㅎ

 

 

그릇에 판매가격이 다 붙어있으니

구매할 때 대충 계산하면서

고를 수 있다!~ㅎㅎㅎ

이번 쇼핑은 아주 만족!

정기적으로 또 갈 곳이 생겼다~~ㅎㅎㅎㅎㅎ

남편 고마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