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달콤한 디저트 끝판왕 '홍철책빵'

by 띵땡똥 2023. 6. 30.
반응형

아주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작년에 남편이 홍철책빵에서

맛있는 브라우니를 주문해줬다!~

방송인 노홍철씨가 판매하는 빵이었는데,

엄청 단데 맛있었던 기억이 컸다..

 

 

작년에 주문했던 브라우니!~

4가지 맛이었는데, 다 맛있었어...

갑자기 또 생각나서 남편한테 먹고싶다고 했는데

때마침 판매를 하여 사줬다..ㅎㅎㅎ

노홍철씨 인스타그램에 DM을 보내야 주문 가능!

금액은 세트 30,000원, 배송비 3,000원!

2세트 이상은 배송비 없음!~

 

 

주문 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고 하여

몇 일 기다렸다..ㅎㅎㅎ

5월 중순에 구매하였는데

5월 말에 왔다..ㅎㅎㅎ

 

 

받자마자 홍철스럽네..ㅎㅎㅎㅎ

자기애가 충만하신 것 같아..ㅎㅎㅎ

 

 

'홍철책빵'

 

 

포장이 아주 잘 되어있다..ㅎㅎ

안에도 홍철 스티커!~

 

 

빵에도 홍철 스티커!~ㅎㅎㅎ

지난 번에 주문한 것과는 다르네??

 

 

모든 것이 홍철홍철홍철...ㅋㅋㅋㅋ

웃기다..ㅎㅎㅎㅎ

 

 

원산지도 잘 표기되어 있네요..ㅎㅎ

 

 

3가지 디자인의 스티커..ㅎㅎㅎ

그림 너무 잘 그렸다..ㅎㅎㅎㅎ

 

 

어디에 붙일 곳은 없지만..ㅋㅋㅋ

스티커가 있네요..ㅋㅋㅋㅋ

 

 

맛은요...?

와... 진짜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브라우니..!!

극강의 단맛이다..

우유랑 먹으면 완전 딱..!!ㅎㅎㅎ

완전 맛있어..> _<

없어지는 것이 아쉬울 정도...!

 

 

보관 방법 안 보고 냉장 보관 안했는데..

오래되기 전에 다 먹었다...^^;;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꾸덕한 브라우니를 먹어보면

맛있어서 또 생각난다...!ㅎㅎㅎ

노홍철씨도 단 것을 엄청 좋아하시던데..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맛있게 만들어주신 것 같다...

감사합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