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대림바스 디클린 히든 커버 필터 샤워기(블랙) 사용 후기!

by 띵땡똥 2023. 4. 15.
반응형

얼마 전 샤워기 호스를 교체해야 해서

호스를 구매했다..ㅎㅎ

호스를 교체하려니깐

샤워기 헤드가 갑자기 마음에 안 들었다..

바꾸고 싶어 지네..?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인터넷으로 찾는 중

원하는 샤워기 헤드를 찾았다!!

 

 

'대림바스 디클린 히든 커버 필터 샤워기(블랙)'

대림바스에서 일반 디클린 필터 샤워기랑

엄청 고민했다...ㅋㅋㅋ

 

 

이전에 사용하고 있는 샤워기 헤드는

필터 부분이 투명해서 

사용하다 보면 점점 더러워지는 

모습이 잘 보였다..

잘 보여서 좋은 점이지만,

필터 교환하기 전 까지는

엄청 보기 싫다...

아파트가 오래되지 않아서 

필터가 빨리 더러워지는 건 아닌데,

시간이 지나면 뭔가 걸러지긴 한다..ㅋㅋ

히든 커버는 부분적으로 투명해서

오염도 확인도 할 수 있고,

블랙이라 깔끔해서 구매했다!~ㅎㅎ

 

 

블랙 색상, 수압 상승, 녹물 제거,

넓은 헤드 크기가 장점이라고 

설명되어 있다..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헤드가 엄청 컸다..ㅋㅋ

 

 

주의사항도 잘 적혀있고!~ㅎㅎ

 

 

개봉!!ㅋㅋ

헤드가 커서 무거울 줄 알았는데,

가벼웠다!~ㅎㅎㅎ

 

 

크기는 확실히 크다...ㅋㅋㅋ

 

 

Made in Korea!

믿을 수 있다..!!ㅋㅋㅋ

 

 

엄청 저렴한 제품을 사려다가

조금 비싼 걸로 샀는데..ㅋㅋ

가격만큼 깔끔하다!~ㅎㅎ

 

 

리필 필터도 구매했다!~ㅎㅎ

4개인데 가격은 착하지 않아..^^;;

 

 

샤워기 헤드와 호스 동시에 교체!~

호스를 이미 구매했어서

색깔이 실버다...

헤드를 블랙으로 살 줄 알았다면

호스도 블랙으로 했을 텐데..ㅠ

조금 아쉬운 점..ㅋㅋㅋ

 

 

물을 틀어보니

진짜 수압도 세고,

넓어서 분사되는 부분도 넓다!~ㅎㅎ

그립감도 부드러운 게 아주 만족..!!!

앞으로 샤워 더 신나게 할 수 있겠어!~

룰루룰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