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깔끔하게 맛있는 간식 ‘쫀득쫀득 찰떡 아이스 홈’

by 띵땡똥 2023. 4. 24.
반응형

어렸을 적 좋아했던
찰떡 아이스크림!~~
떡 안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아이스크림만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떡이랑 궁합이 참 잘 맞아서
엄청 좋아했는데..!!
친한 동생이 요즘 푹 빠진 아이스크림이 있다고
추천을 해줘서 먹어봤다!~
나도 그날 먹고 완전 반해서 또 사 왔잖아…
진~짜 맛있어서 모두 먹어봤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써본다..ㅋㅋㅋㅋㅋ


‘쫀득쫀득 찰떡아이스홈’
아이스크림만 봤을 때는
찰떡아이스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처음에는 먹고 싶지 않았지..ㅋㅋㅋ


떡이랑 통팥이 들어있다고 쓰여있다!~ㅎㅎ


칼로리는 뭐 그냥..ㅋㅋㅋㅋ
참고용^^*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호호홍


처음부터 찍었어야 하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후기 올려야겠다 싶은 마음이 들었고
뒤늦게 찍었다..ㅋㅋㅋㅋ
떡과 팥이 있었는데, 특히 떡이 엄청 많았다!~


쫀득쫀득 떡이랑 먹으면
찰떡아이스 맛이 딱 난다!~ㅎㅎㅎ
아이스크림이 찰떡아이스크림 맛 그대로야..!
그리고 나는 작은 떡이 씹히는 게 더 좋은 것 같아..
짱맛…!!!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계속 먹게 되었다..!ㅋㅋ
너무 달지도 않아서 더 많이 먹을 수 있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