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은은한 향기가 좋아서 정착한 디퓨저 추천 '에이센트'

by 띵땡똥 2023. 5. 1.
반응형

요즘은 집마다 디퓨저를 놓는다..

나도 결혼하면서 디퓨저를 

자주 사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향기를 맡아볼 수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사는게 힘들었다.

그러다가 남편의 이모님께 선물 받았던

디퓨저가 참 좋아서 계속 구매하다 보니

이제 정착해버렸다..ㅋㅋㅋ

그리고 나도 지인한테 선물을 했었는데,

 향기가 좋아서 나중에

또 구매했다고 했다..ㅎㅎ

 

 

'에이센트(A'SCENT)'

구성이 여러 가지 있는데

이번에 나는

1+1+1 실속형 200ml 3구 세트로 구매했다..

 

 

베스트 향인

런더리다우니, 그린에어리, 시그니처솝..!!

 

 

나는 3가지 다 써봤는데,

다 좋았다!~ㅎㅎ

 

 

'런더리&다우니'

빨래 향기라고 해야 하나...

익숙한 향기인데,

강하지 않고 은은하다~

 

 

'시그니처솝'

진짜 비누 향기 같은데

향이 강하지는 않다!~

딱 적당한 비누향!!

 

 

'그린에어리'

맨 처음에 선물 받았던 향이 

그린에어리였다.

향이 정말 좋아서 한동안 

그린에어리는 꼭 샀지...ㅋㅋㅋ

상쾌한 느낌이면서도 

숲 속이 떠오르는 향..?

 

디퓨저 향을 표현하는 게 어렵네...

에이센트에서

여러 가지 향을 주문해 봤지만

전체적으로 인위적인 향 같지 않고

자연스러운 향이었다..!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실패 없는 향이랄까..?

그래서 새로운 향을 구매하는 것도 

걱정이 없다!~ㅎㅎㅎ

 

 

항상 섬유향수를 사은품으로 준다!~

섬유향수도 디퓨저 향이랑 똑같아서

좋아하는 향으로 구매한 적이 있다..ㅋㅋ

좋아하는 향 마음껏 뿌리고 다녔지...ㅎㅎㅎ

집에서 냄새날 때도 뿌리고!~ㅎㅎㅎ

여러모로 좋은 에이센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