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냉장고 냄새를 줄일 수 있는 '에코 후레쉬 냉장고 탈취제'

by 띵땡똥 2023. 3. 21.
반응형

얼마 전 냉장고를 열었다 닫으니

김치와 각종 음식물 냄새가 

많이 나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

기존에 넣어둔 탈취제의

사용 기한이 지난 것 같아서

새로운 탈취제를 찾아봤다.

인터넷으로 찾다 보니

가격도 괜찮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탈취제가 있어서 바로 구매했다!

 

 

'에코 후레쉬 냉장고 탈취제'

3개 구성이 15,900원!~

1개당 5,300원 정도!

 

 

모양은 물 먹는 하마처럼 생겼는데,

사이즈가 더 작다..ㅎㅎㅎ

 

 

원래 사용하던 것은

순수시대 냉장고 탈취제였는데,

이것도 좋았어..ㅎㅎㅎ

엄청 작은데 냄새도 잘 없애줌..ㅋㅋ

좋았는데 새로운 것도 

써보고 싶어서...

 

 

사용할 때는 뚜껑에 붙어있는

은박지를 떼어내고 사용하면 된다.ㅎㅎ

탈취제 성분은 제올라이트라는 것인데,

천연 성분이라고 했다..ㅎㅎ

천연 성분이라면 더 좋겠지!~

2개월 마다 전자레인지에 

약 1분씩 3회 건조하거나,

약 12시간 자연 건조를 하면

최대 2년까지 재사용 가능하다고 했다.

 

 

냉장고에 넣어주고!~

 

 

냉동실에도 넣어 주었다!~

1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냉장고 냄새가 확실히 줄었다!~

냉장실보다 작은 냉동실은

냄새를 확실히 더 잡아준듯..?

나중에 필요하면 냉장실에는

1개 더 넣을까 생각중!~ㅎㅎㅎ

아직까지는 1개로도 충분해!

내돈내산 냉장고 탈취제는 만족!

 

*기존에 사용했던 순수시대도 괜찮았는데,

에코 후레쉬는 2년 동안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더 좋은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