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일상기록♥

내돈내산: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로션 세트 후기

by 띵땡똥 2023. 11. 17.
반응형

사용한지 좀 되었는데 늦게나마 올리는 후기~!!

독도 로션도 잘 썼는데또 다른 로션도 쓰고 싶은 마음..ㅎㅎㅎ

남편은 결혼 후 나랑 같이 쓰는데내가 쓰는대로 그냥 쓰는 편..ㅋㅋㅋㅋ

그래서 내 마음대로 바꿔버렸다~ㅎㅎㅎ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로션 세트‘

마녀공장 오일이랑 폼클렌징을 사용하는 중인데

저자극이고 괜찮은 것 같아서

토너와 로션도 구매해봤다..ㅎ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어디서 구매했는지

확인이 안되네...ㅋㅋㅋㅋ

아무튼 다른 제품보다 저렴!!

 

 

대용량과 고보습이 마음에 들었다..ㅎㅎㅎ

겨울이 다가오니 보습 중요해!!

로션 외에 크림도 사용하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로션이 당김이 없어야한다..

 

 

어워즈 1위를 많이 했던 제품!!

화해 어플을 사용하는데

믿을만한 것 같았다..ㅎㅎㅎ

많이들 사용했다니 나도 사용해보자!~

 

 

토너는 저자극 약산성이라 좋고

피부 결 정돈과 다른 제품 흡수와 효능을

도와준다고 쓰여있었다~ㅎㅎㅎ

로션은 촉촉한 수분 장벽을 완성하는

산뜻 보습이란다..ㅎㅎㅎ

촉촉한 것을 원했어..~

 

토너는 거의 물 형태~~!!

흘러내린다..ㅎㅎㅎㅎ

용량은 아주 넉넉해..ㅋㅋㅋㅋ

 

 

화장솜에 묻혀서 바르면

결이 정돈된다~ㅎㅎㅎ

 

 

로션도 용량이 아주 넉넉하다..ㅎㅎㅎ

소량을 쓰는 나에게는

엄청 오래 쓸 듯한 양..ㅋㅋㅋㅋ

남편이랑 같이 쓰니깐 딱 좋은 것 같아!~

 

 

로션 질감이 아주 가볍지는 않지만

무겁지도 않다~ㅎㅎ

적당히 촉촉한 것 같아!ㅎㅎ

향도 세지 않고 좋다!~

 

 

남편도 써보더니 좋다고 했다~ㅎㅎㅎ

독도 로션보다 더 좋다고 하네..?

나는 둘 다 좋지만,

마녀공장이 더 촉촉한 느낌은 든다~ㅎㅎ

겨울에 잘 써야지!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