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양양/속초/삼척 여행: 애견 동반한 강원도 1박 2일 여행(맛집/카페/펜션)

by 띵땡똥 2023. 9. 24.
반응형

이번 여름휴가는 늦게 갔다~

할머니가 편찮으셔서 

여행은 생각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언니가 엄마랑 다녀오자고 해서

떠나게 되었다!~

남편도 출근해야 해서 못 가고,

할머니도 못 가시고...

엄마랑 언니랑 구름이랑

넷이 가는 여행은 처음이었지..ㅋㅋ

양양으로 먼저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별로였다....

유명한 수제버거 집이라는데,

사장님이 불친절하고 별로였어..

가격은 비싸고 맛도 별로..

다음엔 절대 안 갈 곳..!

기억에서 지우겠어...ㅜㅜ

 

 

'마할로'

밥은 별로였지만,

카페는 정말 좋은 곳으로 갔다!~

죽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던 카페!

 

 

 

 

바다 뷰가 최고였고요..!!

 

 

잘 모르지만 우드 인테리어도 좋았어!~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다!~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주문!

엄마가 좋아하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가

있어서 다행..ㅋㅋㅋㅋ

 

 

디저트 종류도 많았는데,

고민하다가 음료만 먹었다..ㅋㅋㅋ

 

 

저녁에는 맥주 즐기기에 좋을 듯..~

 

 

실내에도 애견 동반 가능했지만,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앉았다!~

 

 

양양은 역시 서퍼들이 많았다..

카페에서 서핑 구경하기..!ㅋㅋ

어떤 손님은 앉아 있다가

바다로 들어가시더라..?

이야.. 자유롭다...ㅋㅋㅋ

 

 

시원한 음료 마시며

바닷바람도 맞고

콧바람 쐬니

기분이 아주 좋았다!~

 

 

구름이랑 거울 샷 찍고 싶었는데

실패...!ㅋㅋㅋㅋ

강아지랑 사진 찍는 건 어려워..ㅋㅋ

 

 

사진만 찍으려면 피해...

여기 좀 봐줘..!!

 

 

바다 구경하고

또 바다 구경하러 이동!~

 

 

'낙산 해수욕장'

엄마랑 언니가 좋아하는 낙산 해변!~

성수기에는 애견 출입 금지이지만,

성수기가 지났으니 출입 가능!~

우리 구름이 신나게 뛰어놀게

가고 싶다고 했다..ㅎㅎㅎ

 

 

 

 

아름다운 동해!~~

 

 

귀여운 발자국..> _<

작년에는 무서워하더니

올해는 완전 즐기는 구름씨..ㅎㅎ

직접 발도 담그더라고..?ㅋㅋㅋ

 

 

덥다고 그늘 찾아가는 똑똑한 강아지..

포토존이라 다른 분들 

사진 찍어야 하는데...

방해꾼이네...ㅋㅋㅋ

 

 

포토존에서 사진 즐겨!~~

 

 

'해피플레이스'

구름이가 가족이 된 이후

애견 펜션으로 가는 우리...

여행도 같이 다니고

상전이야 아주..ㅋㅋㅋㅋ

 

 

 

바다가 가까운 펜션은 아니었지만,

넓은 정원이 있는 곳이었다!~

야외 수영장도 있고!~

 

 

카페 매리에서는

진짜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애견 샤워장도 있고,

배변 패드도 있었지..ㅎㅎ

 

 

객실은 여러 개 있었고

우리는 벽돌 건물 2층!!

복층이라 2-3층 이용했다!~ㅎㅎ

 

 

갑자기 나타난 강아지..ㅋㅋ

펜션에서 키우는 강아지인 듯..

여유가 넘쳐!~

 

 

객실 안에는 없는 것이 없고

다 있었다!~

TV,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통, 커피포트 등..!!

 

 

복층이라 더 넓어 보였고!~

 

 

침대는 위에 2개!~

침구도 깨끗한 편이었어!~

정감 가는 꽃무늬..ㅎㅎㅎ

 

 

화장실은 아주 넓었는데...

욕조도 넓고..ㅋㅋㅋ

샤워기가 욕조에 달려있어서

씻을 때는 욕조 안에서 해야 해..

욕조라 배수가 느린 점이

조금 불편했다...ㅠㅠ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는 것도.. 

나머지는 다 괜찮았어!ㅎㅎㅎ

 

 

객실에서 본 펜션 풍경!~

오른쪽에 있는 건물도

다 펜션 객실!~

 

 

야외 수영장 말고

실내 수영장도 있었는데!~

실내에 풀장이 2개나 있어!~

우리 구름이는 수영을 못하더라..

강아지가 다 수영을

잘하는 것은 아니었어..ㅋㅋ

 

 

물놀이 실패 후 샤워...!

싱크대에서 샤워를 해서 

높이는 괜찮았지만,

배수구 뚜껑이 자꾸 열려서

구름이 발이 빠지고

미끄러져서 불편했어..ㅋㅋㅋ

긴장해서 더 뚜껑을 밀어냄...

미안해...ㅠㅠㅋㅋㅋ

 

 

구름이 샤워 후 저녁 식사!~

바비큐 신청을 했는데..

우리가 보통 가져가는

삼겹살이나 소고기를 가져간 것이 아니고

LA갈비를 가져갔다..ㅋㅋ

직원분이 시즈닝을 하고

직접 구워주시는데,

바베큐 신청을 굳이 안 해도

되었을 것 같다고 하셨다...ㅋㅋㅋㅋ

숯불을 보통 2시간 이용하는데,

우린 소고기인 LA갈비라

15분 정도만 구우면 된다고...

빨리 굽고 옆 집에 사용하시라고

넘겼다...ㅋㅋㅋ

옆 집은 5명이고,

많은 양의 고기를 굽기에

숯불 1개는 부족해 보이더라고..

감사하다고 바로 가져가셨다..ㅋㅋ

 

 

저녁에는 조명도 켜지고 분위기가 더 좋았다!~

조용하고 좋구나!~

가끔 개싸움이 나서

짖는 소리가 나지만..^^;;

 

 

다음 날 아침에 구름이를

짧게 산책시키고

아침 먹고 떠났다!~

잔디 곳곳에 처리되지 않은

개똥이 많아서

똥 냄새 맡지 않도록

따라다니느라 좀 고생했다..

똥 조심...ㅋㅋㅋ

 

 

'코끼리만두분식'

속초 시장에 가서 

남편이 좋아하는 도넛과 꽈배기도

엄마가 사줌...ㅋㅋㅋ

지난번에 맛있게 잘 먹은 곳이라니까

사위를 위해 바로 구매하는

장모님...ㅋㅋㅋ

언니는 만석닭강정 구매 후

점심 먹으러 출발!~

 

 

 

'도리원가든'

언니가 찾은 막국수 맛집~

애견 동반 가능했고요!~

 

 

 

정감 가는 식당 내부!ㅎㅎㅎ

 

 

기본 반찬 나왔는데,

가운데에 있던 주꾸미 전이 

진짜 맛있었다...!

식감도 쫄깃하고..!!

 

 

물막국수를 먹었는데..

엄마가 시킨 비빔이 더 맛있었다..

물막국수는 간이 약해..

나는 자극적인 것이 좋거든...ㅋㅋㅋ

 

 

 

'칠성조선소'

이번에도 언니가 찾은 카페!

애견 동반 가능해서 좋았어!~

 

 

 

주말이라 사람 아주 많았고요..

 

 

커피가 맛있을 것 같아서

어떤 커피를 마실까

고민되었어...ㅋㅋㅋ

 

 

빵도 맛있어 보였고...

애견 간식도 있네..?ㅋㅋ

수제 간식!~

 

 

인테리어용 피아노..?ㅋㅋ

굿즈도 있었고!~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서

판매하고 있었다..!

 

 

2층에서 볼 수 있는

청초호 뷰!~

멋지다...!!!

 

 

청초호를 배경으로 찍고 싶었는데..

잘 안 나오잖아...ㅜㅜㅋㅋ

 

 

오미자 에이드, 바닐라빈 카페라떼,

보트 카페라떼!

달콤한 고농축 우유 베이스에

마일드한 레스트레또가 

들어있다는 설명을 보고

보트 카페라떼를 주문했지..ㅎㅎ

우유의 풍미가 확실히 달랐다!~

커피도 우유의 맛을 해치지 않게

적당하게 맛이 느껴지고~!!

만족!ㅎㅎㅎ

 

 

'베이커리 가루'

언니가 먹고 싶던 빵 사러!~

 

 

 

생활의달인에 출연하셨다..ㅎㅎㅎ

 

 

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빵집인데..?

 

 

원준이 엉덩이빵을 먹고 싶다고

사러 간 거였다....

이름이 엉덩이빵이라니...ㅋㅋㅋ

빵 5개 들어있는 박스 구매했다!~

먹어보면 반죽이 쫀득하니 찰지고

크림이 가득 들어있다!~

맛있긴 했어!~ㅎㅎㅎ

 

 

'정라진찹쌀떡'

이곳도 언니가 찾은 곳..

갑자기 속초에서 삼척까지 갔지..ㅋㅋ

찹쌀떡이 얼마나 맛있길래..?

 

 

 

여기도 생활의달인에 나오셨네..?ㅋㅋ

 

 

언니는 20개짜리 사고,

9개짜리는 남편 갖다주라고 사줬다!~

 

 

집에 와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다른 찹쌀떡보다 얇고

엄청 부드러운데

팥은 달달해서 좋고..

쫄깃한데 입에서 녹는 식감이랄까..?

아무튼 맛있어..!

하루 두고 먹으면 말라서

식감이 완전 달라졌다..ㅠ

언니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을 때마다 해동시킨다고 했다..

그럼 그 식감 그대로..!!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

 

 

삼척까지 갔는데 장호항도 가야지!!

물놀이는 못하지만

눈으로 즐기자!~~

 

 

 

바다가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

여름에 물놀이하면 최고일 듯..!

 

 

1박 2일 동안 차도 오래 타고

고생한 구름이...ㅋㅋㅋ

엄마와 언니는 그래도 

너와 함께 해서 좋대..!♥

나는 좋은데 조금 힘들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