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단양&횡성 여행: '이끼베이커리' 카페, '횡성 루지체험장', 맛집 '상하이루'

by 띵땡똥 2023. 9. 7.
반응형

단양 여행 2일 차!~

날씨 예보에서 비 소식이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도 날씨가 아주 좋았다~!!

 

2023.09.06 -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 단양 여행(맛집&숙소): 단양 구경 시장 닭강정, 만두, 순대국밥/위풍당당 펜션

 

단양 여행(맛집&숙소): 단양 구경 시장 닭강정, 만두, 순대국밥/위풍당당 펜션

매년 여행을 같이 하는 멤버들과 평창, 전주, 춘천, 고성, 가평, 호찌민 까지 다녀와서 이번에는 어디로 갈지 고민했다..! 안 가본 경주, 부산 쪽도 생각해보다가 충북 단양으로 가게 되었다!~ 살

chocookie.tistory.com

 

 

가는 길에 이쁜 곳이 있어서

차를 잠시 세우고 사진을 찍었다!~

 

 

구름이 진짜 이쁘다...!!

 

 

하늘이 진짜 인위적으로 만든 것 같아..

 

 

'이끼베이커리'

숙소에 갈 때 봤던 곳인데,

다음 날 가게 되었던 카페~ㅎㅎㅎ

이름이 특이했다..

이끼!~ㅎㅎㅎ

 

 

 

 

 

노키즈존이고,

13세 이상은 출입 가능!~

 

 

들어가면 빵과 커피가 맛있을 것 같은 분위기..??

 

 

빵 진열대가 더 맛있고,

이뻐 보이게 해 준다..ㅎㅎㅎ

 

 

딱 기본 빵들인데,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이 되었다..

직원분이 무화과 호두 바게트와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세트를

추천해 주셨다!~

그리고 주말에만 있다는 초코빵도!!

추천해 주시는 빵으로 주문!~

음료는 각자 먹고 싶은 것으로!ㅎㅎㅎ

 

 

카페 이름도 특이했지만,

인테리어도 참 독특하다..?

 

 

멀리서 보면 이쁜 것 같은데,

가까이에서 보면 특이한..?ㅋㅋㅋ

 

 

식물이 많아서 초록 초록한 것 같았는데,

뜨개질..? 스킬 자수..?

아무튼 작품들이 있는데

호불호가 나뉠 것 같았다..ㅎㅎㅎ 

 

 

그래도 분위기는 좋아~ㅎㅎㅎ

 

 

특히 창 밖으로 보이는 산 뷰가 아주 멋졌다..!

 

 

뭔가 따뜻한 분위기 좋아하잖아..> _<

 

 

대인원이 주문한 음료와 빵 나왔습니다!~ㅎㅎ

숙소 퇴실 전 아점을 먹고 나왔더니 배불러서

빵은 조금 시켰다~ㅎㅎ

 

 

다들 배부르다고 하더니

빵이 맛있다고 잘 먹더라..ㅎㅎㅎ

직원분이 추천해 주신 빵이

역시 맛있었다..!!ㅎㅎㅎ

까눌레도 맛있고!~ㅎㅎ

 

 

나는 달달한 것이 땡겨서

발로나 초코를 주문했는데, 기본 초코라떼 맛!~

아메리카노 시킨 지인들은

커피 맛있다고 했다!~ㅎㅎㅎ

 

 

카페 앞 분위기 미쳤다...!!

시골 산 뷰 정말 좋잖아..> _<

 

 

도담삼봉도 유명하다고 했는데,

우리는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눈으로 담았다!~

진짜 이쁘더라고..???

 

 

'횡성루지체험장'

단양에서 갑자기 횡성으로 갔다..ㅎㅎㅎ

그냥 가는 것이 아쉬워서 액티비티를 하기로 했지!~

예전에 동기들이랑 가서 좋았던

횡성 루지 체험장을 또 가게 되었다!ㅎㅎㅎ

2년 만에 오니 매표소 위치도 바뀌고

주변에 환경도 조금 바뀌었더라!~

 

 

 

가격은 예전이랑 똑같은 것 같은데??

 

 

할인 대상이 있었는데,

우리는 해당되지 않았지요..ㅎㅎㅎ

20% 할인되면 좋겠다~ㅎㅎㅎ

 

 

자~ 가보자고!~

표 아래에 횡성군 관광상품권

3천 원이 붙어있는데,

루지 타는 곳에서 사용해도 되고

횡성군 내 다른 곳에서 사용해도 된다고 했다.

우리는 저녁 먹으러 가는 곳에서 쓰기로!~

가게에 사용 가능한지 전화해 보면 말해준다!~

 

 

각자 사이즈에 맞게 안전모부터 착용합니다!~ㅎㅎ

 

 

예전에는 카트 타고 이동했는데..

이용객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셔틀버스가 생겼다!~ㅎㅎㅎ

 

 

가게들은 그대로 있었다!~ㅎㅎ

바뀐 것은 푸드 트럭이 없어진 것!~

 

 

셔틀 타고 이동해 봅니다!~

 

 

루지 탑승 장소 도착!~

 

 

코스모스가 피어 있는 길을 지나갑니다!~

 

 

안내를 받아 각자 루지에 탑승하면 된다!~

 

 

뒤에서 보니 다들 귀엽네..ㅎㅎㅎ

 

 

5분 정도 안전 수칙에 대한 설명을 듣고

순서대로 출발한다!~

안전이 제일!!!

위험한 행동은 절대 금지!~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트랙이라는데,

거의 7분 정도 걸린 것 같다!~ㅎㅎㅎ

재밌어서 순식간에 지나간 듯...!!

 

 

다들 신나게 타고 주차장으로 가는 길!~

웃음이 끊이지 않았지..ㅎㅎㅎ

 

 

배가 고픈 시간이 되어

마지막으로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다!~

루지 타는 곳 근처에 있던 

맛집으로 바로 갔다!~

'상하이루'

 

 

 

우리에게는 4시 30분까지 브레크 타임이라고 하셨는데,

언제부터 브레이크 타임인지 안 적혀있는걸..?ㅋㅋ

아무튼 4시 30분에 딱 들어갔지!~

 

 

문어 들어간 음식이 인기 있는 것 같은데..

기본도 먹고 싶고...ㅋㅋㅋㅋ

간짜장과 문어 짬뽕으로 통일!~

그리고 탕수육 대를 시켜서

반씩 나눠 먹기로!~ㅎㅎ

 

 

중국집에 와서 먹는 것은 오랜만!~

기본 반찬 나왔다~~~ㅎㅎㅎㅎ

 

 

간짜장이 나왔습니다!~

면 색깔 특이하다...?

부추와 시금치를 갈아서 숙성한 면이라고

안내되어 있었다..! 오..!!

 

 

계란도 올려주고... 좋다..ㅎㅎㅎ

맛은요..?

정말 맛있었다!~ㅎㅎㅎ

최근에 먹은 짜장면 중 제일이었던 듯..?

지인들도 다 맛있다고 했다~!!

처음에는 양념이 부족한 것 같았는데,

비비니깐 딱 적당했고,

아삭한 양파와 부드러운 고기가 씹혀서

아주 좋았어..!ㅎㅎㅎ

면도 쫄깃하고 많이 불지 않아서 좋았다..ㅎㅎ

 

 

문어짬뽕 나왔습니다!~

네에에에???

이게 짬뽕 맞나요....????

비주얼이 정말...!!!

문어 크기에 정말 놀랬다...ㅎㅎㅎ

문어가 커서 질길 줄 알았는데

질기지 않고 엄청 부드러웠다..!

진짜 적당히 잘 익히신 듯..?

그리고 짬뽕 면도 초록면이었는데,

국물에 있어도 불지 않고 좋았다..ㅎㅎ

맛도 아주 좋았어..!

 

 

등심 탕수육은 한 입에 딱 먹을 수 있는

크기였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ㅎㅎㅎ

먹기 좋고 맛도 있고!~

 

 

셀프바 위에 당당하게

문어 요리 전문이라고 하시더니

전문 맞으시네요...ㅎㅎㅎㅎ

음식이 다 맛있었습니다..!!

문어 크기가 엄청 커서

만약 문어 짜장을 시켰다면 

다 남길 뻔했다...

 

이번 여행도 아주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해서 행복했다...!

여행을 주도하는 남편이 

운전도 하고 가이드도 하느라

아주 고생이 많았다...ㅎㅎㅎ

모두가 행복한 여행을 선물해 줘서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