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국내여행♥

평창 여행: 애견 동반한 봉평 메밀꽃축제(맛집, 카페)

by 띵땡똥 2023. 9. 23.
반응형

엄마가 봉평 메밀꽃축제를

예전에 갔던 기억이 좋아서

또 가고 싶다고 했다..

언니가 엄마를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가자했는데..

떠나는 날...

하필 비가 오더라..ㅠㅠ

그래도 계획한 여행이니 떠나자!~

우리 구름이도 함께 떠났지!ㅎㅎ

비가 많이와서...

산책도... 구경도.. 못 했습니다...ㅠㅠ

언니가 찾아둔 맛집이라도 갔다!~

 

'풀내음'

메밀꽃축제 하는 곳 바로 옆..!!

진짜 옛날 한옥 식당이었다!!~

 

 

 

 

 

비가 와도 분위기가 좋네..?

 

 

야외 좌석에는 애견 동반 가능!

 

 

애견 동반이어도

에티켓은 아주 중요!!!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잘 지켜야 해!~~

 

 

메밀로 된 음식들 가득!~

뭐 먹을까!~~

엄마랑 언니는 메밀묵말이

나는 메밀국수!

사이드로 메밀부치기, 메밀전병!~

 

 

주문은 안에 카운터에 가서 합니다..!

 

 

주문하러 간 김에

물도 가져오기!~

셀프!ㅎㅎㅎ

 

 

오히려 비가 와서 좋았다..!

빗소리도 듣고, 시원하고!~

 

 

기본 반찬은 간단해!~ㅎㅎ

 

 

메밀전병메밀부치기가 먼저 나왔다!~

때마침 비가 와서 잘 어울리는 메뉴!~

둘 다 약간 쫀득한 반죽에

심심한 간이었는데,

간장 찍어서 먹으면 딱이었다!~

 

 

메밀묵말이는 간이 완벽했다..

새콤하고 달콤하고 시원하고!~

매콤하지는 않은데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개운해!~

 

 

메밀국수는 메밀묵말이와 똑같은 육수에

간만 안되어있는 느낌..??

시원하고 좋았다!~

사실 비빔메밀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신라면 맵기보다 조금 맵다고 해서

물국수로 시켰다..!

나는 맵찔이거든..ㅠㅠ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로

기분이 좋았다!~~

 

 

'슬로우26'

밥을 먹고 커피 마시러 간 카페!

 

 

 

 

친절하신 남자 사장님 혼자 계셨다!~

은퇴하시고 카페를 하시는 느낌..?ㅎㅎ

 

 

아이스 바닐라라떼,

아이스/핫 연유라떼,

아이스크림 크로플 주문!

 

 

카페 안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이 예술이었다...!

 

 

벽돌과 나무가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줬다!~ㅎㅎ

 

 

그리고 직접 만든

옷, 가방 등의 소품이 많았다..!

귀여운 것들이 많네..?ㅎㅎ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이 나왔는데,

구름이의 애절한 눈빛이 느껴진다..ㅋㅋㅋ

조용하고 여유롭게 커피와 크로플을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주변에 있는 메밀꽃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정원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다!~

코스모스!~

 

 

사장님이 알려주신 포토존!~

정말 아름다웠다...

비만 안 왔으면 더 멋있었을 듯..ㅜ

 

 

정원에도 메밀꽃 가득!~

 

 

꽃 사진 찍으며 행복했다..!!

 

 

비가 와도 열정적으로 사진 찍기...ㅎㅎ

모자 썼으니 다행..^^;;

 

 

엄마가 나중에 또 가고 싶은

카페라고 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조용하고 좋았지...ㅎㅎㅎ

 

 

비가 와서 구름이가 마음껏

못 즐겼지만...

우리 가족에게는 

또 소중한 추억이 하나 생겨서

참 좋았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