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용인 카페: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한 '기로띠'/애견동반 가능

by 띵땡똥 2023. 9. 21.
반응형

더운 여름에 다녀온 카페..!ㅎㅎ

이제야 기록을 남기네..ㅎㅎ

 

 

'기로띠'

사진에 카페 이름이 없어서

기억하는데 쫌 힘들었다..ㅋㅋㅋ

남편이 좋은 곳이라고

데려가도 기억 못 하는 1인..

미안합니다 남편..ㅠㅠㅋㅋㅋ

 

 

 

외관도 이쁘게 잘 되어있었다!~

요즘 푸바오에 빠져서

대나무만 보면 푸바옹 생각..ㅋㅋ

 

 

안에서 보면 더 멋졌다..~

통유리로 보이는 밖...!!

 

 

안에 들어가면 디저트 가득...!!!

 

 

우드 앤 화이트로 깔끔한 분위기..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니..!

나중에 우리 구름이도

데려가볼까..?ㅋㅋㅋ

 

 

남편이 좋아하는 스콘 종류가 많았다..

이런 스콘은 처음 봐..~

 

 

귀여운 모양들도 있고!ㅎㅎㅎ

 

 

애기들이 참 좋아하겠는걸..?ㅎㅎ

디저트 선물용으로도 좋겠어..!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다..

먹고 싶은 것이 많아서

아주 고민이 되었다...!!

케이크는 고른 후

카운터에 말하면

냉장고에서 꺼내주신다!~

 

 

스콘 1개, 케이크 1조각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주문!

 

 

곰돌이 잘 찍고 싶었는데..

애들이 지쳤어..ㅋㅋ

 

 

이쁘다 했더니

정성으로 만든 작품이라고 

쓰여있었다..ㅎㅎㅎ

사진으로 조심히 찍기..ㅋㅋ

 

 

햇살이 참 이쁘던 날..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스콘, 케이크!~

스콘은 베이직으로 주문했는데

딸기잼도 같이 주셔서 잘 먹었다!~

기본 퍽퍽하고 고소한 스콘 맛..!ㅎㅎㅎ

말차 갸또는 녹차 향과 함께

꾸덕하고 달달한 맛...!!

아메리카노와 먹기 딱이었다!~

 

 

남편과 드라이브도 하고

데이트해서 기분 좋았다!~

다른 디저트 종류 

먹으러 또 가기로 했지..!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