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동탄 카페: 정통 츄러스 맛집 ‘몬도 커피(Mondo Coffee)’

by 띵땡똥 2023. 8. 17.
반응형

스페인 여행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츄러스..

그리고 함께 먹던 초코라떼..!!

가끔 많이 생각났다..

남편한테 츄러스 먹고 싶어서

스페인 또 가고 싶다고 몇 번을 말했는지..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남편이 나를 위해

츄러스 맛집을 찾아 데려갔다..ㅎㅎㅎㅎ

 

‘몬도 커피(Mondo Coffee)’

 

 

먼저 츄러스(5ea) & 딥초코와

아메리카노 2잔 주문!

 

 

안에 들어가면 깔끔한 인테리어가 

딱 보였다!~ㅎㅎㅎ

 

 

테이블 자리도 있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으로 못 찍었지..ㅎㅎ

그냥 분위기 자체가 좋았어!~

 

 

주문한 커피와 츄러스를 갖다 주셨다!~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다크초콜릿의 중후한 단맛이 난다는

몬도 브라운 원두와

몬도 디카페인 원두로 골랐다!~

커피 맛은 깔끔하고 좋았어!ㅎㅎㅎ

 

 

바르셀로나에서 먹었던

츄러스 모양과 비슷했고!~

초코라떼 보다 진해보이는

딥초코!~

 

 

맛있었지만, 스페인 맛은 아니야..ㅠㅠ

 

 

스페인에서 먹었던 초코라떼와는 달랐다..

스페인은 초코맛이 진하지만

당도가 적당하고 좋았는데,

딥초코는 초코 소스의 단맛..??

 

 

나는 스페인을 떠올리며 가서 실망했지만,

맛없는 츄러스와 초코가 아니었다!ㅎㅎㅎ

초코 소스를 가득 찍어서 먹으면 꿀맛!ㅎㅎㅎ

츄러스 먹고 싶으면 또 가야지!ㅎㅎㅎ

커피와도 잘 어울려서 좋았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