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동탄 카페: 동탄 호수공원 애견 동반 가능한 '멍크커피(Munk coffee)'

by 띵땡똥 2023. 8. 18.
반응형

요즘에는 애견 동반 식당이나 카페를

검색하는 날이 많아졌다..

반려견과 일상을 함께 하고 싶은데

제한되는 공간이 있으니

불편할 때가 많았다..

그래서 미리 함께 갈 수 있는 곳을 

찾아보고 이동하게 되었다!~

 

 

'멍크커피(Munk coffee)'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 있어서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기 좋은 위치였다!~

 

 

 

카페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였다!~

 

 

파이와 스콘도 여러가지 있었다!~

 

 

티가 종류별로 쓰여있었고..ㅎㅎㅎ

 

 

커피 맛이 궁금해!ㅎㅎㅎ

 

 

강아지를 데려갔더니,

서비스로 간식을 주셨다..> _<

우왕... 감사합니다..!!

우리 구름이는 원래 밖에서 간식을 잘 안 먹는데,

이 쿠키는 엄청 잘 먹었다...

맛있나 봐...ㅋㅋㅋㅋ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ㅎㅎㅎ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멍크커피'

땅콩 크림이 올라간 라떼라는데,

땅콩 크림이 적당하게 느껴져서 좋았다..!

커피 맛도 부드러웠던 것 같아..ㅎㅎ

많이 달지 않고 좋았어!~

 

 

'아몬드크림모카'

아몬드의 향이 잘 느껴지면서,

적당히 달달한 맛이 딱 좋았다~ㅎㅎ

아몬드 크림이 커피 맛과 조합이

잘 이루어졌어..ㅎㅎㅎ

 

 

커피 마시다가 디저트가 궁금해서

추가 주문했다...> _<

 

 

'카이막+라바쉬롤'

카이막이 궁금해서 시켰는데,

맛있었다~ㅎㅎㅎ

카이막 부드럽고 달달하니 좋은데??

 

 

'에그스콘'

에그타르트가 아니고 스콘이니

약간 퍽퍽한 느낌이 들었어!~ㅎㅎㅎ

역시 난 에그타르트가 더 좋아..

 

 

언니랑 남편이랑 편하게 마시고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ㅎ

 

 

혼자 가만히 안 있다가 

결국 뻗은 구름씨...ㅋㅋㅋㅋㅋ

 

 

심심했을 구름이를 데리고

동탄 호수공원 한 바퀴 돌기~!!!

조금 더웠지만, 산책도 하고 좋았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