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오산 애견 카페: 반려견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멍크닉'

by 띵땡똥 2023. 8. 31.
반응형

날씨가 더운 날 애견 카페에 다녀왔다!~ㅎㅎ

날씨가 더워서 산책시키기 힘들고,

구름이도 걷기 힘들어하여 

시원한 실내로 Go!!ㅎㅎㅎ

언니가 최근에 오픈한 신상 카페를 찾아서

그곳으로 갔다~ㅎㅎㅎ

 

 

'멍크닉'

매주 수요일만 휴무이고,

다른 요일은 12:00-22:00 운영된다!

 

 

 

실내에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강아지들이 넓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ㅎㅎ

 

 

주문하는 곳도 깔끔!~

 

 

멍크닉 이용수칙도 안내되어 있었다!~ㅎㅎ

 

 

사람 입장료 2,000원

소형견(~9kg) 3,000원

중형견(~15kg) 5,000원

*음료 별도/1인 1 음료 필수*

 

음료 가격은 보통 카페 가격인데,

사람 이용료가 별도로 있어서

살짝 비싼 느낌이지만,

다른 애견 카페보다는 저렴한 것 같기도..?

멍푸치노, 멍고구마라떼, 멍칵테일도

있어서 재밌었다..ㅎㅎㅎㅎ

 

 

간단한 디저트도 있고요!~ㅎㅎ

 

 

물그릇과 배변 처리하는 것도 있었다~ㅎㅎㅎ

 

 

영수증 리뷰 이벤트 참여하고

간식도 받았고용ㅎㅎㅎ

 

 

창 밖으로 보이는 야외 공간!~

나가볼까??

 

 

귀여운 분수 튜브?ㅎㅎㅎ

 

 

야외는 초록 잔디로 되어있었다!~

우리 구름이는 신나서 뛰어다녔지!ㅎㅎㅎ

 

 

야외에도 물그릇과 배변 처리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다!~ㅎㅎㅎ

그리고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우리 구름이랑 같이 올라가 봤는데...

 

 

멋진 하늘을 볼 수 있는 

루프탑이 나왔다!~~

일몰 시간이라 엄청 이뻤어...> _<

 

 

더워서 다시 실내로...ㅋㅋㅋ

음료가 나와서 시원하게 마셨다!~

맛도 괜찮은데?ㅎㅎㅎ

 

 

야외로 나가고 싶어 해서 다시 나왔다..ㅋㅋㅋ

물들고 있는 하늘... 멋져!~ㅎㅎㅎ

 

 

뛰고 쉬고 혼자 즐기는 중인 구름씨...ㅋㅋㅋ

 

 

기분 좋은 얼굴 보래요~~ㅎㅎㅎ

 

 

들어가면 나가겠다고 난리...

나가면 들어가겠다고 난리...

어쩌라는 거야..?ㅋㅋㅋㅋ

 

 

장꾸 얼굴...ㅋㅋㅋ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려고 했더니

가만히 있지를 않는군요...

진짜로...ㅋㅋㅋㅋ

 

 

그래도 니가 행복하면 되었다..ㅋㅋㅋ

 

 

다른 날 낮에 다녀온 사진..ㅋㅋㅋ

 

 

구름이가 컨디션이 안 좋다고

빨리 집에 가보라는 엄마의 전화를 받고..

급하게 갔더니

토를 조금 했지만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던 구름이..ㅋㅋㅋ

데리고 나와서 뛰어놀게 하고

나는 남편과 식사를 했다...ㅋㅋㅋㅋ

애견 카페라 맛없을 줄 알았는데

밥도 맛있는걸..?ㅋㅋㅋㅋ

 

 

낮에는 더워서 진짜 힘들더라...ㅋㅋㅋ

 

 

그래도 기분 좋은 구름이..ㅋㅋㅋㅋ

좋니..?ㅋㅋㅋ

 

 

남편은 쉬는 날인데 강아지 케어하느라

조금 힘들어 보였지만..ㅋㅋㅋ

구름이는 기분 째졌던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