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성수 카페: 에스프레소 바 '올댓커피 포레스트점(All That Coffee)'

by 띵땡똥 2023. 9. 2.
반응형

성수에서 맛있게 수제 버거 한 입하고,

커피 마시러 이동했다!~

맛있는 커피가 먹고 싶었는데,

밥 먹은 곳 근처에 바로 커피 맛집이 있었다!ㅎㅎ

바로 가봅니다!~

 

2023.09.01 -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 성수 맛집: 수제 새우버거가 맛있는 '제스티살룬(Zesty Saloon)'

 

성수 맛집: 수제 새우버거가 맛있는 '제스티살룬(Zesty Saloon)'

예전에 먹었던 수제버거가 갑자기 생각나던 날.. 남편한테 먹고 싶다고 말했다...ㅎㅎㅎ 당장 먹으러 가자던 남편..!!! 그래서 먹으러 갔다!~~~ '제스티살룬(Zesty saloon)' 매일 11:30-21:00 운영하고, 브

chocookie.tistory.com

 

 

'올댓커피 포레스트점'

월-목 11:00-21:00

금-일 11:00-22:00

 

 

지나가면서 이쁘다고 생각했던 곳인데,

이곳을 가보는구나!~ㅎㅎ

 

 

느낌 좋고요!~ㅎㅎ

2005년부터 에스프레소 카페로

운영되었나 보다...

본점은 일산에 있고,

분점이 여러 개 있는 걸로 알고 있다~ㅎㅎ

 

 

안에 들어가서 자리 확인 후

바로 주문합니다!~

 

 

먹어보고 싶은 커피는 많은데...

하나만 고르기는 어려워..ㅠㅠ

남편은 카페 티라레,

나는 바닐라 플랫으로 주문!

 

 

창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창가 테이블이 이쁘더라고...ㅎㅎㅎ

가짜인데 진짜 같은 바게트...ㅋㅋㅋ

소품이다..ㅎㅎㅎㅎ

 

 

카페 내부가 크지는 않았지만,

감성 돋는 인테리어로 잘 되어있었다~!!

 

 

그냥 컵일 뿐인데...

느낌 있네!ㅎㅎㅎ

노랑꽃 하나로 분위기 up!!

 

 

주문한 커피 나왔습니다!~

 

 

'카페 티라레'

New, 당일 한정 판매라고 되어있어서

남편이 바로 주문했다..ㅎㅎ

마스카포네 생크림, 레이디 핑거, 카카오로

구성되어 있다고 했는데

티라미수 케이크 같았다!~ㅎㅎㅎ

맛있었는데, 남편이 양이 적다고

아쉬워함..ㅋㅋㅋㅋ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어..ㅎㅎ

 

 

'바닐라 플랫'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주문하려다가

바닐라 플랫 사진 보고 주문...ㅋㅋㅋ

플랫 화이트, 스윗 소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했는데,

처음에는 아포가토 같았다..ㅎㅎ

먹어보니 달면서 부드럽고 풍미가 느껴져서

아주 맛있었어..ㅎㅎㅎ

하지만 배가 불러서 남편이 많이 다 먹었지..ㅎㅎ

 

 

평일이어도 테이블이 다 찼는데,

주말이면 손님이 얼마나 많을까.. 

하고 생각했다..ㅎㅎㅎ

평일에 가서 편하게 잘 마셨어!~~

 

 

잘 즐기다 갑니다!~~

 

 

퇴근 시간이랑 겹쳐서 

겸사겸사 영화 보고 집 가기로..ㅎㅎ

롯데시네마 자양점으로 Go!

영화 '밀수'를 봤는데 재밌었다!~ㅎㅎ

처음에는 무슨 영화인지 모르고 봐서

걱정했는데 잘 만든 영화였어..ㅎㅎ

배우들이 다 연기를 잘해..!

중간에 CG가 약간 어색한 부분도 있었지만,

연기력으로 커버되는 정도..!!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서울 나들이었습니다잉~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