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동탄 카페: 분위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일리에 콩브레'

by 띵땡똥 2023. 7. 14.
반응형

전 직장 동료들과 근처 식당에서

저녁 식사 후

어디 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남편과 갔던 곳이 생각났다!ㅎㅎㅎ

저녁 먹은 식당이랑 아주 가까워서

바로 그곳으로 출발!~

 

2023.07.13 -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 동탄 맛집: 분위기 좋은 양식 맛집 '포시즌키친'

 

 

'일리에 콩브레'

우리가 각자 차를 가져가서

주차장이 넓은 곳으로 가야 했는데,

아주 크고 넓어서 좋았다!~

 

 

 

 

빵 종류가 아주 많았다..!

지난번에 남편이랑 갔을 때

빵도 맛있게 먹었었지..!ㅎㅎ

저녁 먹고 가서 빵은 못 먹고

커피만 시켜야 하는 것이 아쉬웠다..

하지만 배가 너무 불렀어...ㅠㅠ

 

 

음료 받는 곳은 따로 있다..ㅎㅎㅎ

저녁이라 카페인은 안될 것 같아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통일...ㅋㅋㅋ

 

 

카페가 넓고 이뻤다...

남편이랑 갔을 때는 주말이라

자리도 거의 없었는데..

평일 저녁에 갔더니 한가하고

카페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ㅋㅋ

이런 카페였구나..?ㅎㅎㅎㅎ

 

 

이곳만의 매력 회색 벽돌!~

밝을 때 외관을 보면

약간 성 같은 느낌(?)ㅎㅎㅎ

 

 

빵을 데워서 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있고!~ㅎㅎㅎ

좋구먼!ㅎㅎ

 

 

우리는 조용히 편하게 이야기하고 싶어서

사람 없는 곳으로...ㅎㅎㅎ

신발은 벗어야 하지만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ㅎㅎㅎ

 

 

디카페인 커피 시원하게 잘 마셨다!~

나에게는 약간 쓰지만,

저녁 먹고 개운하게 마시기에 좋았어!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