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용인 기흥 카페: 넓은 정원이 있는 한옥 카페 '오뜨아르'

by 띵땡똥 2023. 5. 23.
반응형

지인들이 동탄에 놀러 온 날!~

동탄에서 밥 먹고 조용한 카페를 찾던 중

남편이 아는 곳으로 우리를 안내했다!~

 

 

처음에 레스토랑이 나와서 당황했어..ㅋㅋㅋ

 

 

레스토랑 뒤로 가면 탁 트인 정원이 나온다!!~~

 

 

커서 그런지 이정표도 있네...ㅋㅋㅋㅋ

 

 

 

'카페 오뜨아르'

오뜨아르 카페 중 행랑!~~

이곳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ㅎㅎㅎ

 

 

 

공지사항 잘 읽어주시고요!~ㅎㅎㅎ

 

 

메뉴를 주문합니다!ㅎㅎㅎㅎ

 

 

주문하고 본격적으로 구경했다!~ㅎㅎㅎ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잘 나오던 날~~!

레스토랑 본당에서는 돌잔치를 하고 있었다..ㅎㅎ

장소 대여해서 돌잔치도 할 수 있나 봐!~~

 

 

별당이 가운데 딱 있었는데,

정말 아름다운 한옥이었어...ㅎㅎㅎ

 

 

별당 안도 이뻤지만, 

안에서 바라보는 밖도 이뻤다..

마음마저 차분해진다..ㅎㅎㅎ

노래도 차분한 노래들이 나왔어..ㅋㅋㅋ

 

 

그리고 정원에 있는 테이블도 앉을 수 있었다!~

정원에서 먹으면 무조건 테이크아웃 잔으로!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와플!ㅎㅎㅎ

실내는 매장컵으로 준다고 하셨는데..

주문이 잘 안 되었는지 테이크아웃 잔으로 주셨다..ㅋㅋ

나중에 우리한테 테이크아웃 잔이면 

밖에서 먹어야 한다고 하셔서 쫌 당황..ㅋㅋ

저희는 실내라고 했어요...ㅋㅋㅋ

 

 

원두는 구운 견과류와 적은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에리카,

부드러운 단맛과 묵직한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달리아

2가지가 있었다!ㅎㅎㅎ

 

 

팬케이크의 맛이 느껴졌던

기본 와플!

달달하니 먹기 좋았다!~ㅎㅎ

 

 

커피 맛보다 좋았던 정원...

정원을 걷는 여유... 

행복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