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동탄 카페: 귀여운 감성 가득한 카페 '오르르(orr)'

by 띵땡똥 2023. 5. 19.
반응형

우리 집에서 아주 가까운 카페가 있다..ㅎㅎ

지나다니면서 공사하고 인테리어 하는 것까지 

볼 수 있었는데..ㅎㅎㅎ

오픈하고 가본 후 오랜만에 남편이랑 또 갔다..ㅎㅎ

요즘에는 핫한 카페로 유명해진 것 같더라~~ㅎㅎ

 

 

'오르르(orr)'

귀여운 눈이 이 곳의 시그니처~ㅎㅎ

보니밤 모양도!~~

 

 

 

주차는 앞에 공간까지 해서 

한 8대 댈 수 있으려나~??

그리고 카페 앞에 노상 주차장도 있다..ㅎㅎ

 

 

귀여운 출입구!~ㅎㅎㅎ

사실 처음에는 옆에 있는 주황색 문이 

메인인 줄 알았는데, 

주차된 차 때문에 대부분 가려지더라고..

 

 

안에 들어가면 아주 깔끔했다!~ㅎㅎ

 

 

주문 방법은 키오스크로 바뀌었다..ㅎㅎㅎ

가격은 메뉴에 따라 차이가 나는 듯~??

커피, 아이스크림, 우유음료, 에이드,

티, 디저트가 있었다..ㅎㅎ

 

 

쿠키랑 스콘 중에 고민하다가

스콘으로 결정!ㅎㅎ

 

 

귀여운 컵 살짝 탐난다..ㅎㅎㅎ

 

 

평일 낮에 가니깐 사람도 없고 좋았다..ㅎㅎ

그런데.. 손님이 몇 테이블 없었는데,

소리가 좀 크게 들리는 듯했어.. 

넓고 트여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았다..ㅎㅎㅎ

 

 

그래도 마음 편히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ㅎㅎ

그림과 사진이 곳곳에 잘 붙어있었다..ㅎㅎㅎ

 

 

거울 찍으면서 나도 찍기...ㅎㅎㅎ

 

 

그리고 그림 같았던 바깥 모습!~ㅎㅎ

푸릇푸릇해서 보기 좋았어..!ㅎㅎ

 

 

주문한 귀여운 음료 나왔습니다아~~ㅎㅎㅎ

컵도 귀엽고, 숟가락도 귀엽고,

티코스터도 특이하네...> _<

 

 

'아이스크림 라떼'

아이스크림의 달달함과

라떼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었어!~ㅎㅎㅎㅎ

특히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어...

 

 

'오르르 커피'

 

 

오르르커피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종이도 주셨다..ㅎㅎㅎ

맛없을 수 없는 맛이라는..!ㅎㅎㅎ

 

 

'누네띠네 스콘'

내가 스콘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뻑뻑한 느낌..?ㅋㅋㅋㅋ

 

 

평일에 남편과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니

기분도 가볍고 좋았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