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동탄 카페: 초록 초록 식물 뷰 대형 카페 '카페인 중리'

by 띵땡똥 2023. 4. 18.
반응형

행복한 주말!~~

친한 동기들이 동탄으로 놀러 왔다!~

커피를 마시고 싶다는

동기들을 데리고 카페로 향했다!~

 

 

'카페인 중리'

 

 

 

 

작년에 남편이랑 갔을 때는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사람이 엄청 많았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안 갔는데

오랜만에 가니깐 또 좋았다~ㅎㅎ

 

 

작년에 갔을 때도 정원에 심어진

초록 초록 식물들이 이뻤다..!!

 

 

올해는 꽃도 피고 또 좋았다..ㅎㅎ

 

 

베이커리는 작년이랑 종류가 달라졌어!~ㅎㅎ

 

 

스콘, 소금빵, 치아바타, 바질 치즈 등등..

 

 

티그레는 처음이야..ㅎㅎ

생소한 이름과 비주얼..ㅎㅎ

이쁜데..??

 

 

먹어보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각자 먹고 싶은 거 한 개씩 고르기!~

 

 

1층, 2층 다 사람은 많았다..ㅎㅎ

 

 

그래도 1층 좋은 자리에 앉았어!~

통창으로 햇빛을 느끼며

이야기할 수 있었다ㅎㅎㅎ 

 

 

토끼의 해라서 그런지

곳곳에 토끼가 있었어..ㅋㅋㅋ

 

 

올리브 가득했던 치아바타!~

추가로 주문한 발사믹 오일이랑

같이 먹으니깐 깔끔했다!ㅎㅎㅎ

 

 

바질향이 아주 가득했던

바질치즈 브레드!~

맛있었어..ㅎㅎ

 

 

라즈베리 티그레

맛은 휘낭시에 느낌인데,

위에 라즈베리가 아주 상큼했다..ㅎㅎ

내 스타일은 아닌 걸로...

소금빵, 무화과 스콘 잘 먹었다!~

 

 

다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나만 포레스트 라떼를 먹었다..ㅎㅎ

쑥라떼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쑥향이 진해서 좋았다..!

위에 있는 떡도 맛있었어..ㅎㅎ

 

 

추가로 작년에 먹었던 브런치 사진..ㅎㅎㅎ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비싸다고 느꼈었던 퀄리티..ㅋㅋ

지금은 바뀌었는지 모르지만,

그때의 기억으로 브런치는 먹지 않았어..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