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동탄 애견카페: 친절하고 깨끗한 시설이 좋았던 '아이조아펫파크 동탄점'

by 띵땡똥 2023. 3. 24.
반응형

평일에 미용하느라 

스트레스받았던 구름이를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곳에

데려가라는 미션을 받았다..

엄마랑 언니에게 자유(?)를 주고

남편과 둘이 구름이 케어하기..^^

날씨도 따뜻해졌고,

오랜만에 애견 카페에 데려갔지..ㅋㅋ

작년 여름에 갔었던 애견 카페가

상호명과 인테리어도 바뀌었더라..?ㅋㅋ

 

 

'아이조아펫파크 동탄점'

캠핑장 느낌이 물씬 나서

처음에는 애견카페 맞나 했다..ㅎㅎ

 

 

이쁜 카라반도 있고..ㅎㅎ

 

 

구름아 뭐하니...?ㅋㅋ

포토존 이용 잘 못하는 강아지..

유독 못 생기게 나온다..ㅋㅋ

언제 뛰어내릴까 간 보는 상태..

 

 

우리가 마실 음료 주문하고,

강아지 입장료(소형견 5,000원) 내고 입장!~

분위기가 예전이랑 많이 달라졌다!~

 

 

소품들이 참 많았는데!~

벤츠 좀 태워보려고 했더니

타지를 않네..ㅋㅋㅋ

구름아 니가 언제 이런 차를 

타보겠니..?ㅋㅋㅋ

 

 

강아지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과

테이블, 의자도 곳곳에 있었다..ㅎㅎ

 

 

텐트를 대여해서 

바비큐도 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ㅋㅋㅋ

강아지와 캠핑 분위기 내고 

좋겠는걸..?ㅎㅎㅎ

 

 

디테일한 소품...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_<

 

 

'핑크동'이라고 부르던 실내 공간!

여기는 매너벨트가 필수이고,

기저귀도 해야 한다!~

실내에서 쉬하면 냄새 많이 나니깐...

 

 

여기는 예전에 왔을 때랑 

비슷한 듯..?

그때도 엔틱 가구가 있던 것 같아..ㅎㅎ

 

 

우리 구름이가 잘 앉아있을 수 있다면..

포토존 이용할 수 있는데..ㅠㅠ

 

 

'블루동'이라고 불리는 곳은

예전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

지금은 보호소 아이들을 위한

휴식공간이라고 되어있었다.

보호소도 같이 하는 곳인가 봐!~

 

 

운동 좀 시켜볼까 했더니 관심 없고..ㅋㅋㅋ

 

 

쫄아서 계속 무릎에 올라오고..

자꾸 붙어있으려고 해서

친구 좀 사귀라고

같이 가줬다....

작년이랑 변한 게 없네..ㅋㅋㅋ

 

 

목마르면 마실 수 있게

물이랑 물그릇도 있어서

물 줬더니..

우리 강아지는 안 마시고

다른 강아지들만 

지나가면서 마시더라..^^;;

 

 

돈 내고 들어왔는데..

좀 놀아라 구름아...ㅋㅋㅋ

우리가 가까이에 있으면

아주 조금씩 놀긴 했다..

 

 

다른 강아지들이 다가오면

피하다가 놀다가 또 피하고..

오락가락하는 구름씨..ㅋㅋ

 

 

어제 '서진이네' 보고

핫도그 먹고 싶었는데,

핫도그가 있어서 시켰다..ㅋㅋㅋ

음료 가격은 1잔당

평균 만원 정도였는데..^^;;

잘 먹었다..ㅋㅋㅋ

애견 카페는 역시 좀 비싸...ㅋㅋ

 

 

구석에 수영장도 있던데

여름에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겠지..?

그래도 수영 안 좋아하는

구름이는 못 가겠다..^^;;

 

 

껌딱지처럼 붙어있다가

집 갈 때는 아쉬운 얼굴이네..?ㅋㅋ

비록 집에서 사고 치는 만큼

신나게 에너지 발산을 하지 못했지만,

나름 좋은 시간 보냈다..ㅋㅋㅋ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게

수시로 환경 체크를 해주셨다!~

강아지들한테도 관심 가져주시고

좋았던 것 같아!~

다음에는 엄마랑 언니도

같이 가봐야겠어!>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