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평택 카페: 소품 가득 이쁜 카페 '시모네(Simone)'

by 띵땡똥 2023. 2. 24.
반응형

남편 일 때문에 안성에 갔다가

밥 먹고 카페에 가기로 했다.

카페도 안성에서 가려고 하다가

남편이 평택에 이쁜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평택으로 이동했다!~

생각보다 안성에서 거리가 좀 되어서 

중간에 집으로 갈 뻔했지만..

안 갔으면 후회할 뻔...!

 

 

입구부터 엄청 이뻤던

'시모네(Simone)'

 

 

노란색과 귀여운 글씨가 

잘 어울렸다..ㅎㅎㅎ

 

 

타르트 맛집이라고 하더니,

앞에 귀여운 타르트 그림도 있었다!~ㅎㅎ

약간 외국 느낌인데..?ㅋㅋㅋ

 

 

오픈 시간은 11시,

마감 시간은 21시!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다...

좀 기다리다가 자리가 생기고 나서

주문했다...

정말 핫한 카페가 맞구나...!

시그니쳐인 콘크림커피

쑥라떼를 주문!

 

 

타르트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미 다 팔려서 

추가로 구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ㅠㅠ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데..

한 20분은 기다려야 해서 

음료 마시면서 기다리기로 했다!

 

 

카페 내부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쁜 공간이 많았다..

사람이 많아서 다 찍을 수 없었지만..

눈으로 즐겼어!~

창 밖에는 사실 아무것도 없는데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은 

멋있어 보였다...ㅋㅋ

 

 

사진 찍고 싶은 곳이 참 많았다..

감성 가득한 공간들..

참 잘 꾸민 듯...!

 

 

키즈존과 노키즈존이 나눠져 있었다!~

키즈존에는 아가들도 있고,

개모차에 있는 애견도 있었다..ㅎㅎ

 

 

우리는 2인석에 앉았지!~

비록 화장실 앞이었지만...^^

둘이 앉아서 밖을 보며 

이야기도 하고 좋았어!~

 

 

어떤 남편들보다도 

열정적으로 사진 찍어주는

나의 남편...♥

찍어달라고 하지 않았는데

계속 찍어줬다...ㅎㅎㅎㅎ

잘 찍은 사진에 나온

주차장..ㅋㅋㅋ

밖이 조금 아쉽네..ㅎㅎ

 

 

남편이 마신 콘크림커피

옥수수 맛과 향이 느껴지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웠다!~

옥수수 러버인 나는 참 좋아할 맛...!

쑥라떼는 단 맛이 적었다!~

단 맛을 좋아하는 나는

조금만 더 달았으면 하는 아쉬움!~~

 

 

기다려서 주문한 

에그타르트, 콘 에그타르트, 바질 에그타르트!

 

 

점심 먹은 지 얼마 안 된 시간이라

에그타르트만 먹어봤다..ㅎㅎ

파이 도우로 만든 

홍콩식 에그타르트..!!

나는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를 

더 좋아하는지만,

부드럽고 달달한 에그 필링이

맛있었다!~

콘 에그타르트도 

옥수수 맛과 향이 나는 에그 필링

맛이 좋았다!!~

중간에 하나씩 씹히는 옥수수도 

좋았지!ㅎㅎ

바질 에그타르트는 남편만 먹어봤는데

보통 맛이었다고 한다..ㅎㅎㅎ

 

 

실외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던

시모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도

찾아오는 사람이 많아 

주차장이 꽉 찼어...

지금 인스타에서 핫해서 그런 것 같은데,

핫한 이유가 있던 것 같다!~

 

 

모든 부분에 섬세하게 신경 쓴 것 같아서

눈도 즐겁고 좋았던 카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