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카페 탐방기♥

성북 카페: 애견 동반 가능한 한옥 카페 '슬로카페 달팽이'

by 띵땡똥 2023. 5. 12.
반응형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시부모님과 맛있는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커피 마시러 카페를 갔다!~

남편이 즉흥적으로 찾았는데도

조용하고 좋은 카페를 찾았다!~

 

 

'슬로카페 달팽이'

외관이 진짜 정겨운 구옥이네..ㅎㅎㅎ

 

 

 

안에 들어가면 시골집 감성이 

더 많이 났다!ㅎㅎ

내추럴한 한옥 느낌 좋아..!!

 

 

주문하려는데 

공간이 특이해서 사진 찍었다..ㅋㅋㅋ

통일되지 않았지만 

잘 어울리는 분위기..?

 

 

메뉴판...ㅋㅋ

박스에 적은 게 재밌네..ㅋㅋㅋ

 

 

메뉴판에

비정제 원당으로 직접 담근 

'유기농 과일청'이라고 쓰여있었다!~

진짜 많다..ㅋㅋㅋ

댕유자, 블루베리, 황매실, 레몬

메뉴에 있었다!~ㅎㅎ

 

 

그림을 잘 모르지만..

찍고 싶었어..ㅋㅋㅋ

옆에는 강아지를 데리고 온 손님이 있었는데

강아지가 얌전히 잘 있었다..ㅎㅎ

우리 강아지는 데려왔으면

아마 정신 없이 돌아다녔을 거야...

 

 

노출된 서까래가 한옥 분위기를 더 내주고,

공간에 맞게 소품으로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었다..ㅎㅎㅎ

 

 

날씨는 흐리지만 공기가 상쾌해서

야외에 앉기로 했다..!ㅎㅎ

카페 바로 앞에는 정릉천이 있어서 좋았다..

밖에 나가면 초록 초록빛 나무, 풀들과

반짝반짝 흐르는 물을 볼 수가 있다..!ㅎㅎ

 

 

각자의 취향대로 주문한 음료!ㅎㅎㅎ

블루베리 스무디, 아메리카노,

말차라떼, 카라멜 마끼아또!ㅎㅎ

 

아버님과 남편은 아이스,

어머님과 나는 핫...ㅋㅋㅋ

주말에 비가 왔어서

은근히 춥다고...ㅋㅋㅋ

내가 먹은 말차라떼는 

우유 거품이 부드럽고,

말차가 달달해서 좋았다!ㅎㅎ

 

 

특별했던 '밀랍 떡 와플'

떡은 쑥, 현미, 흑미를 결정할 수 있었는데

우리는 쑥떡으로!!ㅎㅎㅎ

그냥 와플이랑은 느낌이 달랐다..ㅎㅎㅎ

떡의 쫀득한 식감이 약간 있고

바삭한 와플 식감도 있다!~ㅎㅎ

크림치즈와 꿀이 달달하게 해 줬다..ㅎㅎ

어떤 손님의 리트리버가 갑자기 우리한테 달려와서

당황스러운 순간도 있었지만,

조용하고 여유롭게 대화 나눌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