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성신여대 맛집: 우육탕이 특히 맛있는 중식당 ‘라라면가’

by 띵땡똥 2023. 8. 23.
반응형

어느 주말, 남편, 어머님과
특별한 식사를 하러 갔다~!!
평범한 중식 말고
조금 색다른 중식을 어머님과
맛보고 싶어서 간 곳!


‘라라면가’

https://m.map.kakao.com/actions/searchView?q=%EB%9D%BC%EB%9D%BC%EB%A9%B4%EA%B0%80&tab=place#!/all/map/place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웨이팅이 있어서 잠시 대기…


조금 기다리니 들어오라고 하셨습니다..ㅎㅎㅎ
바로 메뉴를 골라봅니다~!!


우육탕면, 딴딴면, 마약볶음밥,
황도꿔바로우, 바게트멘보샤, 콜라, 사이다 주문!
3명인데 조금 많이 주문했네..^^;;


다른 손님이 나가신 자리가
이뻐서 사진 찍었다..ㅎㅎㅎ
식당 분위기 좋네..???


달마가 생각나는 그림이네..ㅋㅋㅋㅋ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맛있게 먹는 팁을 잘 알아두고
먹어봅니다..!ㅎㅎㅎㅎ


‘바게트멘보샤’
보통 식빵으로 멘보샤를 만드는데,
바게트빵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궁금했다!~
식빵보다 약간 더 단단하지만,
속은 새우가 잘 씹혀서 맛있었다..!ㅎㅎㅎ


‘황도꿔바로우’
꿔바로우 먹고 싶었는데 딱 좋았다~~ㅎㅎ
바삭하고 달달하니 맛 좋구나!ㅎㅎㅎ


‘마약볶음밥’
톡톡 씹히는 마늘쫑과 고기가 잘 어울렸고,
계란볶음밥과 먹으니 아주 맛있었다..ㅎㅎㅎ


‘딴딴면’
다른 곳에서 먹었던 딴딴면과는 조금 달랐다~!!
맛없지는 않지만, 조금 느끼했다..ㅎㅎ


‘우육면’
우육면은 역시 베스트 맛이었다..!
진한 고기 국물에 감칠맛이 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아주 맛있었다!!~ㅎㅎ
어머님도 우육면이 제일 맛있다고 하셨어..ㅎㅎ


어머님은 맨날 짜장면, 짬뽕, 탕수육만 드셨는데,
새로운 음식들을 드셔보시고 괜찮다고 하셨다!~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