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동탄 맛집: 분위기 좋은 양식 맛집 '포시즌키친'

by 띵땡똥 2023. 7. 13.
반응형

친구들과 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전 직장 동료들과의 만남도 이곳으로 추천했다!ㅎㅎ

 

 

'포시즌키친'

앞에 주차를 한 차 때문에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가 없네...ㅎㅎ

주차는 치동천 근처에 하거나

동네를 돌다가 빈 곳이 있으면

해야 하는 불편감이 살짝 있었다..^^;;

 

 

 

저녁에 갔더니 조명 분위기가 좋았다..!

낮에는 밝은 분위기로 또 좋은데!~ㅎㅎㅎ

 

 

배가 고프기 때문에

1인 1파스타와 뇨끼 주문..!ㅎㅎ

 

 

'트러플 크림 뇨끼'

트러플향이 가득했고,

크림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뇨끼가 잘 어울렸다..!

아주 맛있군!~~~

 

 

'명란 오일 쉬림프 파스타'

동료가 먹은 메뉴인데!~

간도 적당하고 맛있다고 했다!ㅎㅎ

 

 

'쉬림프 로제 파스타'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 동료가

빠네와 고민하다가 시킨 메뉴!~ㅎㅎ

잘 시켰다며 아주 맛있게 먹었다..ㅎㅎ

 

 

'루꼴라 알리오올리오'

내가 주문한 오일 파스타!~~

뇨끼가 크림이라서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아주 딱 좋은 메뉴였다!ㅎㅎ

루꼴라와 어린잎 채소를 같이 먹으니

건강한 파스타 먹는 느낌도 있었다!ㅎㅎㅎ

근처에 있는 리옹도 좋아하는데,

비슷하지만 또 다른 매력이 있는 

포시즌키친도 참 좋았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