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동탄 맛집: 매콤하고 탱탱한 쭈꾸미 볶음 맛집 '아그집쭈꾸미 동탄점'

by 띵땡똥 2023. 5. 21.
반응형

지인들이 동탄으로 놀러 온 날~!!!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내가 좋아하는 맛집을 추천!

 

 

'아그집쭈꾸미'

처음 간 지 10년은 훌쩍 넘은 곳..

한 자리에서 오래 지켜온 곳..ㅋㅋㅋ

노작공원 맛집이다..ㅎㅎ

 

 

기본 반찬은 쭈꾸미와 비벼 먹을 수 있는 것들!~

매운맛을 잡아 줄 냉국..ㅋㅋㅋ

 

 

밥은 보리밥과 쌀밥을 고를 수 있다!~ㅎㅎㅎ

나는 쌀밥, 남편은 보리밥!~

 

 

그리고 또 같이 먹을 수 있는 된장찌개!~

매울 때 먹으면 아주 딱이다..ㅋㅋ

 

 

드디어 먹는 쭈꾸미볶음!~~

탱탱한 쭈꾸미와 매콤한 양념이 조합을 이루는 맛..!

지인도 딱 좋아하는 맛이라고 극찬했다!ㅎㅎ

 

 

맵찔이인 나에게는 엄청 매운맛...ㅋㅋㅋ

하지만 중독성이 매우 강해서 손을 놓을 수 없었다..

쭈꾸미와 양념, 그리고 반찬과 같이 

비벼 먹으면 최고의 맛이다..ㅋㅋㅋ

 

 

쭈꾸미 다음으로 좋아하는 왕새우튀김!~~

이름처럼 왕새우다..ㅋㅋㅋ

새우도 크고 튀김도 적절하게 바삭하고 촉촉..

쭈꾸미 볶음이 매울 때 새우튀김으로

중화시키면서 먹으면 좋다..ㅋㅋㅋ

동탄에서 지인들과 한 끼 맛있게 잘 먹고 좋았다!ㅎㅎㅎ

다음에 또 생각나면 남편이랑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