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동탄 맛집: 푸짐한 경양식 돈까스 '아빠가만든돈까스'

by 띵땡똥 2023. 5. 7.
반응형

남편은 돈까스를 아주 좋아한다!~ㅎㅎ

동네에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남편이랑 간 적이 있는데,

맛있어서 또 가게 되었다..ㅋㅋㅋ

그곳은 바로!

 

 

'아빠가만든돈까스'

 

 

가게가 넓은 편이었는데,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다..

우리가 점심시간에 가서 더 많았는데,

나갈 때쯤 되니까 다들 먹고 가셨네..?ㅋㅋㅋ

 

 

돈까스 종류도 여러 가지이고,

세트 메뉴도 있었다!~

쫄면, 메밀국수, 김치볶음밥, 오므라이스, 우동 등

먹을 것이 참 많다...ㅋㅋㅋ

고민하다가 겨우 결정했어...ㅠㅠ

 

 

옛날 느낌의 수프와 수프 그릇...

맛도 옛날 맛이야..> _<

진짜 좋았다..ㅋㅋㅋ

깍두기도 직접 담그신 건지

무가 살아있고 맛있었다..ㅋㅋ

완전 익지 않아서 나는 좋았어..ㅋㅋ

 

 

밥과 국물은 셀프인데,

밥을 무료로 더 먹을 수 있다는 거!~

돈까스 먹을 때 밥이 부족한 경우도 있어..ㅋㅋ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었다!~ㅎㅎㅎ

 

 

내가 주문한

수제돈까스+왕새우어묵우동 세트!~

돈까스는 소스 뿌려진 

옛날 경양식 돈까스...!!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었다..!

 

 

세트로 된 거라 우동이 작을 줄 알았는데,

기본 사이즈였다...

어묵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왕새우도 크게 들어가 있고...

돈까스랑 먹느라 배불러 죽는 줄...

하지만 맛있었어...ㅋㅋㅋ

 

 

남편이 주문한 

'돈까스 정식'

돈까스, 생선 까스, 함박 스테이크가 

하나씩 있었다~!!ㅎㅎㅎ

남편이 조금씩 잘라줘서 먹었는데,

세 가지 다 소스도 맛있고,

고기, 생선 다 맛있었다..ㅋㅋㅋ

 

 

로스까스가 지금은 준비 중이라고 붙여있는데,

지난번에 로스까스 먹었을 때 맛있었다..ㅎㅎ

김치볶음밥도 맛있었어..!!

그래도 그 중에 최고는 수제돈까스!ㅎㅎㅎ

또 먹으러 가야지~~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