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동탄 맛집: 숙성 제주 돼지 고기를 맛 볼 수 있는 '계동식당'

by 띵땡똥 2023. 5. 3.
반응형

생일에 남편이 미역국을 끓여준다고 했다..ㅎㅎ

집에서 밥 먹고 정리하고 설거지할 생각을 하니

귀찮기도 하고 외식이 하고 싶어 졌다..ㅋㅋㅋ

굽는 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남편이 맛있는 곳을 찾아서 데려가줬다!~

 

 

'계동식당'

 

 

 

특오겹살(150g)+투뿔목살(150g)+드라이에이징숄더살(150g)

+구이용 야채+계란찜+흑돼지 김치찌개가 있는

커플세트(450g)를 주문!

그리고 통갈매기(150g)도 주문했다..ㅎㅎ

배고파서 많이 먹고 싶었어...ㅋㅋㅋㅋ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양파 피클이

연꽃 모양인 게 참 이뻤다..ㅋㅋㅋ

이런 것도 아이디어다.. 굿굿..ㅋㅋ

 

 

신선한 고기가 나왔다~!!

고기가 한 번에 올려져서 부위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는데...

왼쪽부터 드라이에이징숄더살,

특오겹살, 투뿔목살 순인 것 같다..ㅎㅎ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기다리기만 해도 되는 것이 

아주 좋았다..ㅎㅎㅎ

 

 

셀프바도 있어서 추가로 필요한 반찬은

가져와서 먹을 수 있었다!~ㅎㅎㅎ

고기와 궁합이 좋은

고추냉이 바로 가져갑니다..ㅋㅋㅋ

 

 

고기를 아주 잘 구워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진짜 맛있어..!!

같이 먹는 소스와 반찬도 

다 맛있어서 좋았다...!!

양파, 호박, 종류별 버섯까지..

알차다 정말로!~~

 

 

세트 구성에 있던 계란찜흑돼지 김치찌개...

계란찜도 맛있었지만,

김치찌개가 완전 내 스타일..!!!

오래 푹 끓인 듯한 맛이었다..

간도 잘 맞고..!!ㅎㅎㅎ

밥 한 그릇 뚝딱할 수 있는 맛...!

 

 

통갈매기살과 구워 먹는 고사리...ㅋㅋㅋㅋ

맛있는 조합이 참 많아서

계속 먹다 보니 배가 터질 듯했다...

 

 

냉면을 주문할 때는 배가 덜 불렀는데,

냉면이 나오니 엄청 배불렀다....

맛있었지만 다 못 먹었어....

지금 또 생각난다 ㅠㅠ

 

 

맛있는 고기 먹고 기분 좋은 생일이었지..ㅋㅋㅋ

남편이 고깃집에서 케이크 놓고 축하해 줬다..^^;;

조금은 민망했지만, 생일 기분 나네..ㅋㅋㅋ

 

 

숙성 돼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찐 맛집이었다...

남편이랑 고기 먹으러 또 가기로 해서

고기 생각날 때 바로 가야겠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