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동탄 맛집: 맛있는 음식(뇨끼)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동탄리옹 본점'

by 띵땡똥 2023. 4. 21.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동기들이 동탄에 온 날!!~

올 때마다 동탄리옹에 가고 싶다고 해서

네이버 예약을 도전하였으나,

주말이라 늘 실패를 했다..

이번에도 예약 마감되어서 포기했는데,

주중에 다시 확인하니까

예약 가능한 시간이 생겨서

바로 예약했다~!!ㅎㅎㅎ

그리고 당일에 시간이 애매했는데,

취소한 사람이 있었는지

예약한 시간보다 빠른 시간으로 

변경하고 일찍 갈 수 있었다!~ㅎㅎ

예약 마감되어도 계속 확인하면

갈 수 있다는 꿀팁(?)..ㅋㅋㅋ

 

 

'동탄 리옹(LYON)'

 

 

 

들어가는 입구도 분위기 좋아!~

 

 

지인이랑도 오고,

남편이랑도 왔었는데

올 때마다 분위기가 참 좋았다..ㅎㅎ

동기들도 아주 좋다고

열심히 사진 찍었다..ㅎㅎ

 

 

주문하고 얘기하다 보니 음식이 나왔다!~

'아보카도 샐러드'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샐러드가 참 맛있었다..ㅎㅎ

특히 구워진 빵이 엄청 맛있었어..ㅋㅋ

 

 

'매콤 살라미 오일 파스타'

매콤이라고 쓰여있었지만,

살짝 매콤한 정도?

오일 파스타 원래도 좋아하는데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ㅎㅎ

살라미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ㅎㅎ

 

 

'매콤한 크림 뇨끼'

리옹은 뇨끼 맛집으로 유명한데,

나도 먹어본 뇨끼 중에 

리옹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다..!

뇨끼가 엄청 쫀득해서 

씹는 맛이 있다..!ㅎㅎㅎ

나는 쫀득한 식감을 좋아해서

리옹 뇨끼가 맛있었는데,

내 동기 중 한 명은 좋아하는 식감이 아니라서

지난번에 갔었던 

포시즌 키친이 더 맛있다고 했다..ㅋㅋ

근데 다른 동기들은 리옹이 맛있다고 했어..ㅎㅎ

 

 

스테이크와 밥을 같이 먹을 수 있는

'팬스테이크 비빔밥 데리야끼'

소스는 익숙한 데리야끼 맛인데,

야채와 밥을 비벼서 먹으면

아주 맛이 좋다!~ㅎㅎㅎ

스테이크도 적당하게 익혀져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다ㅎㅎㅎ

 

 

그리고 또 맛있다고 반응 좋았던,

'비프 페페콘 크림'

진짜 크림 소스도 맛있는데

리가토니 파스타 면이랑 

잘 어울렸다..

고기도 많아서 좋았어..!!

뇨끼에 가려져서 그렇지,

대표 메뉴인 이유가 있었다..!

최고의 맛!!!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다!~ㅎㅎㅎㅎ

 

 

우리는 와인도 시키고, 에이드도 시켰지!~

느끼할 때 에이드가 딱이었어..ㅎㅎ

 

 

자연광과 함께 동기가 찍은 사진..

진짜 잘 찍는다..!ㅎㅎㅎ

 

 

인스타 감성 제대로다...ㅋㅋㅋㅋ

 

 

밤에는 조명 때문에 분위기가 좋은데,

낮에는 자연광의 아름다운 분위기가 또 있네..!

음식도, 분위기도 만족스러웠던 리옹!

다음에 또 가야지!~>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