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성북 맛집: 깔끔하고 맛있는 양식 맛집 '포도집'

by 띵땡똥 2023. 7. 3.
반응형

주말에 가족들과 맛있는 점심을 먹으려고 하다가

시부모님댁 앞에 맛집이 있어서 갔다..!

비가 와서 멀리 가기 힘들었는데

가까워서 아주 좋았지!~ㅎㅎㅎ

 

 

'포도집'

어머님과 시동생은 이미 가봤는데

맛있다고 했어!~ㅎㅎㅎ

 

 

오픈은 11시였는데,

평일 23시까지,

금, 토요일은 24시,

일요일은 22시까지 운영했다!~

 

 

저녁에는 분위기가 더 좋겠는걸??

 

 

테이블은 몇 개 없었지만,

다행히 우리 5명은 앉을 수 있었다!~ㅎㅎㅎ

 

 

런치와 디너 메뉴판이 달랐다!~

저녁에는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다!~ㅎㅎㅎ

 

 

'쉬림프 샐러드'

새우가 넉넉히 들어있었고,

화이트 발사믹 드레싱이 시큼한 맛을 내줬다!~

신선한 샐러드로 딱 좋았어!~ㅎㅎㅎ

내가 찍은 사진과 남편이 찍은 사진 비교...ㅋㅋ

 

 

'뽀모도르'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소스가 시제품 맛이랑 다른 것 같고..

아주 맛있는데...??ㅎㅎㅎ

면도 적당한 익힘이고!~

 

 

'깔라브레제'

아주 맛있는 로제 파스타였다..!ㅎㅎ

느끼하지 않고 깔끔했어..!!

물론 피클과 먹으면 더 맛있지!ㅎㅎㅎㅎ

 

 

'감베로'

새우와 루꼴라가 어우러진 파스타라는데,

진짜 새우와 루꼴라!~ㅎㅎㅎ

오일 파스타 참 좋아하는데,

맛있는 오일 파스타였어..!ㅎㅎ

 

 

'풍기 리소또'

버섯 크림 리조또인데,

트러플 오일 향도 나는 것 같고

엄청 맛있었다..!

쌀이 정통 리소또 식감..!ㅎㅎㅎ

 

 

음식 나오는 속도는 조금 느렸지만,

사장님이 음식에 진심인 듯해..ㅋㅋㅋ

 

 

'프렌치 토스트'

달달한 프렌치 토스트까지 먹었다..ㅎㅎㅎ

과일과 마스카포네 크림이 잘 어울렸다!~

부드러운 토스트도!ㅎ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게 식사하고

기분 아주 좋아!~> _<

 

 

음식물 쓰레기 안 나오도록 

싹싹 먹었네요...?ㅎㅎㅎㅎ

그만큼 맛있었습니다!!ㅎㅎㅎ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냈어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