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동탄 맛집: 베트남 현지 느낌 물씬 나는 '까몬(Camon)'

by 띵땡똥 2023. 7. 19.
반응형

베트남에 다녀온 지 벌써 한 달 반이 지났다..

아직도 가끔 베트남 앓이를 하는 중...ㅋㅋㅋㅋ

여행은 다녀오면 여운이 길게 남는 것 같다..

또 가고 싶어...!!ㅎㅎㅎ

그러던 중 베트남 분위기가 나는

식당을 발견하게 되었다!~ㅎㅎㅎ

우리 동네에도 생긴 것을 봤는데,

그날은 우리가 있던 곳과 가까운 지점인

동탄호수공원점으로 갔다~~ㅎㅎ  

 

 

'까몬(Camon)'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하고

앞에 앉아있는 분들이 많았다..

역시 핫하다!~

 

 

 

우리도 웨이팅 걸어 놓고 기다리기...ㅋㅋㅋ

 

 

순서가 되어서 드디어 들어갔다!!

주문은 태블릿 pc로!~ㅎㅎㅎ

인원이 많으면 이것저것 다 시키는데,

남편이랑 둘이라 조금 시켰다..ㅠㅠ

천천히 신중하게 골랐어..^^;;

 

 

웨이팅이 많아서 테이블 정리를

빠르게 해 주셨다!~ㅎㅎㅎ

진짜로 베트남 분위기 납니다!~

 

 

반찬은 셀프이고,

비닐장갑도 있다..ㅎㅎㅎ

반미 먹을 때 필수..!

 

 

베트남 가면 많이 봤던

타이거 맥주 간판도 있네!~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ㅎ

까몬쌀국수, 랭쌥, 반미..!!

 

 

반미는 고기랑 계란, 오이 등으로 

속이 꽉 찼다...!ㅎㅎㅎ

무엇보다 소스가 진짜 맛있어...

커팅은 2등분, 3등분, 4등분까지 할 수 있어서

4등분으로 했는데,

배불러서 다 못 먹고 포장해 왔어..ㅠㅠ

식은 상태로 다시 먹어도 정말 맛있었다..!!

 

 

단면은 이런 모습..??

 

 

기본 까몬쌀국수!~~~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진한 고깃국 맛!

아주 맛이 좋군..!ㅎㅎㅎ

다음에는 다른 쌀국수도 먹어보고 싶어..!

 

 

궁금했던 랭쌥!

랭쌥은 먹어보고 싶었는데,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못 먹어봤다..바로 시켜서 먹었지!~새콤 달콤한 간장 소스 맛이랄까..?뭔지 모르겠지만 맛있어..!!고기는 엄청 부드러워서살이 아주 잘 발라졌다..ㅎㅎㅎ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 항공샷..!!ㅎㅎㅎ

그릇도 베트남 느낌!~ㅎㅎㅎ

 

 

맛있어서

1주일 후 언니랑 또 갔다...ㅋㅋㅋㅋㅋ

다 먹고 싶었지만,

랭쌥 대신 까몬볶음밥으로..!!

 

 

중국식 볶음밥과는 또 다른 맛..!

고기가 짭짤하게 튀겨진 듯한 맛이고,

특유의 안남미의 날림 밥과 잘 어울렸다..!!

 

 

언니도 다른 곳보다 맛있다고 했다..!ㅎㅎㅎ

베트남 느끼러 잘 다녀왔어!~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