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맛집 탐방기♥

팔당 맛집&카페: 시원한 막국수 '오팔당', 조용하고 깔끔한 '두잉'

by 띵땡똥 2023. 7. 25.
반응형

주말에 동기들을 만났던 날,

서울에서 벗어나 팔당으로 향했다!~

서울 맛집들은 웨이팅이 길기 때문에

 별로 가고 싶지 않았다..

물론 맛집은 다 웨이팅이 있지만,

더운 날 밖에서 오래 기다리는 것은

자신이 없었기에 덜 맛집(?)으로..ㅋㅋㅋ

 

 

'오팔당'

 

 

 

벽돌에 그려진 꽃이 포인트!~

이쁘다..ㅎㅎ

 

 

바닥도 귀엽고요..ㅎㅎㅎ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웨이팅 하던 공간..ㅋㅋㅋ

웨이팅이 없는 줄 알았더니,

있었다...ㅋㅋㅋㅋㅋ

라이딩하다가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

 

 

우리 순서가 되어서

자리 안내를 받고 주문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을 하고

음료수 제공도 받고!ㅎㅎㅎ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음식들...!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초계 비빔메밀'

양념이 뭔가 특이한..?

약간 피자맛이 느껴지기도 했던...ㅋㅋㅋ

초계 국수를 좋아하는데

초계 비빔은 처음이라 먹어봤지..!

나는 초계 국수가 더 내 스타일인 듯..!ㅋㅋㅋ

 

 

'들기름 메밀국수'

남편은 맛있게 잘 먹었다는 들기름 메밀국수!~

먹다가 준비된 다시마초를 살짝 뿌려 먹었는데,

뿌려 먹어도 맛있다고 했다!~ㅎㅎㅎ

 

 

'오팔당 수육'

고수를 주는 것이 특이했어..ㅎㅎ

남편은 고수를 좋아해서 잘 먹었다!~

수육은 익숙한 맛!~ㅎㅎㅎ

2개 주문했는데, 

1개가 먼저 나오고 

나머지 1개는 한참 후에 나와서 

조금 흐름이 끊겼다...

주방에서 조금 원활한 공급이 되지 않는..?

 

 

기본 반찬은 아주 간단했다!~

 

 

부족한 것은 셀프 코너에서 가져갈 수 있었지!~

그리고 구석에 라이더들을 위한

제빙기도 준비되어 있었다..

마음껏 물과 얼음을 넣어서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ㅎㅎㅎ

 

 

'카페 두잉'

막국수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로 이동!

카페는 2,3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갔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빵들!~~

 

 

밥 먹었는데도 디저트에 진심인 우리들..ㅋㅋ

 

 

각자 빵 1개씩 골랐다..ㅋㅋㅋ

 

 

케이크도 골랐고!~~

 

 

2층 공간!~

 

 

3층이 더 좋아서

3층으로 자리를 잡았다!~

 

 

우리는 우리끼리 앉아서

얘기하기 좋은 자리를 찾았다~!!!

뷰도 좋고요..!ㅎㅎㅎ

 

 

이 날은 날씨도 좋고 채광이 좋았어..ㅎㅎ

 

 

샹들리에가 중간에 있네..?ㅋㅋ

 

 

 

여러 각도로 열심히 찍어봤다....ㅋㅋㅋ

빵은 대부분 맛있었다!~

당 충전하기에 딱이었지!ㅎㅎ

 

 

무엇보다 주말인데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야기하고 즐기기에 참 좋았다..

히히히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