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제주살이♥

제주 관광: 숨은 사진 명소 ‘오늘은 녹차 한잔 동굴’ (동굴 가는 방법)

by 띵땡똥 2021. 7. 25.
반응형

요즘 많이 찍는 사진 중

동굴 안에서 찍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나도 남편이랑 찍어보고 싶었는데

제대로 된 동굴을 가지 못했다..ㅎㅎㅎㅎ

그러다가 제주에 친한 동생이 놀러 와서

둘만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동생도 동굴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하여

동굴을 찾아 떠났다.ㅋㅋㅋㅋ

 

'오늘은 녹차 한잔'

 

카페가 먼저 보였다.ㅎㅎ

 

카페는 가지 않아도 갈 수 있는 동굴이라고 하여

 

카페를 지나 들어갔다.

 

 

제주의 녹차가 유명하니

 

카페도 가면 좋긴 할 것 같았다.

 

나중에 동굴 갔다가 가려고 했을 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패~스!

 

카페는 매일 9:00-18:00까지 운영했다.

 

 

카페를 돌아서 가면 안내판이 있다.ㅎㅎ

 

우린 녹차밭을 향해 갔다!

 

 

녹차밭 가는 길 옆에 카트 체험장도 있었다.

 

재밌어 보여!~~

 

 

녹차밭 가는 길!~

 

녹차 밭만 일단 찾으면 된다.ㅎㅎㅎ

 

 

날씨가 맑다가... 흐리다가를 반복했다...

 

그래도 녹차밭 찾았다!~

 

 

녹차밭에서 사진도 찍고!~

 


녹차밭에서 사진만 찍어도 행복했다.ㅎㅎ

 

초록초록 녹차가 좋은데!

 

구름만 쫌... 맑았으면...ㅠㅠ

 

 

녹차밭을 따라 쭉 걷다 보면 갈림길이 나온다.

 

 

왼쪽으로 가면 된다.

 

나무들이 보이는지 가면 쉽다!~ㅎㅎ

 

 

나무는 보이는데... 어디로 가야 하지...

 

어디가 동굴일까..??

 

하는 생각을 했다..ㅎㅎㅎ

 

 

오른쪽 방향으로 갔다!

 

사람들이 걷는 모습이 보여서 일단 갔다.

 

 

동굴이 안 보이는데...

 

 

길을 따라 계속 걸어보았다.ㅎㅎ

 

 

코너를 돌면 내려가는 길이 나온다!

 

오... 뭐가 있을 것 같아!

 

 

내려가면... 완전 다른 곳이 나온다!

 

왼쪽으로 돌면!

 

 

어두운 곳이 보인다!

 

동굴... 맞나???

 

 

가까이 가면 동굴이 맞았다!!

 

 

날씨가 아주 더웠는데,

 

동굴 안은 진짜 시원했다.

 

물이 똑똑 떨어지기도 했는데

 

아주 차가웠다.ㅎㅎ

 

그리고 동굴 안에 장독대 같은 것도 있었다.ㅎㅎㅎ

 

누가 사용하시나..?ㅎㅎㅎ

 

 

동굴 안에서 바깥 방향으로 찍은 사진!

 

진짜... 잘 나왔다!!

 

멋있어...!!!

 

 

사진 찍으면서 우린 아주 신이 났다.

 

제대로 잘 찾아가서도 좋았고,

 

사진도 마음껏 원하는 대로 찍을 수 있었다.

 

사람들이 잘 몰라서 더 여유 있게 찍었다.

 

무엇보다, 녹차밭이었는데 반전으로 동굴이 나와서 

 

진짜 신기했다...

 

자연은 역시 멋있는 것 같다.

 

 

즉흥적으로 찾아가긴 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배가 고파서 카페는 못 갔지만,

 

나중에 가보고 싶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