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제주살이♥

제주 관광: 아름다운 제주의 ‘성산 일출봉’

by 띵땡똥 2021. 7. 10.
반응형

제주에 있는 동안 성산 쪽에 숙소를 잡아서

성산 일출봉을 자주 지나갔다.

아침에 일출 보러 가야지 생각했지만,

일출 시간이 너무 빨라서 포기…

그래서 오전에 가보았다!~~

 

하필..... 안개가 그득한 날씨.....

올라가면 뭐가 보이려나...?ㅜㅜ

 

 

올라가면 혹시 날씨가 좋아질 수도 있으니..!

일단 가보자!~

 

 

관람료는 어른(25세 이상 64세 미만) 5,000원 /

청소년(13-24세), 군인(제복 입은 하사 이하) 2,500원 /

어린이(7-12세) 2,500원이었다.

 

 

3~9월은 매일 7:00-20:00,

10~2월은 매일 7:30-19:00까지 관람 가능했다.

매월 첫째 월요일은 휴관일이었다.

 

 

매표를 하고 올라가기 시작했다!

 

좌측은 무료 탐방구간,

 

우측은 정상 유료 탐방구간으로 나뉘어있었다.

 

우리는 매표를 했으니 우측으로!~

 


승마체험장도 있었는데,

승마체험은 10,000원이었다.

 

 

뒤돌아보니 안개가 자욱...

 

심각한걸..?ㅎㅎㅎ

 

 

올라가보자 동기들아!ㅎㅎㅎ

 

 

가다 보면, 등하산 길도 나뉘어있었다!~

 

 

오르다 보면 화장실도 있고!ㅎㅎ

 

 

휴게소도 있었다.

 

얼음물도 있어서 사 먹을 수 있었다.ㅎㅎ

 

 

오르다 보면 특이한 돌들도 볼 수 있다.

 

 

돌에 대한 설명들도 볼 수 있었다.

 

 

성산일출봉에 뾰족하게 서있는 바위들이 있는 이유가 쓰여있었다.

 

지구과학 시간에 배울 수 있는 내용인 듯...ㅎㅎㅎㅎㅎ

 

 

여기도 있고!~

 

 

이건 꼭 마주 보고 있는 것 같기도 하네.ㅎㅎㅎ

 

 

계단을 오르다 보면 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안내되어있었다.

 

조금만 힘내자!

 

 

안개가 있지만 그래도 좋았다.

 

 

계속 계단이다..ㅎㅎㅎ

 

 

콧구멍처럼 보이는 바위가 보였다.ㅎㅎㅎ

 

신기해!

 

 

와~ 그래도 멋있다!

 

 

드디어 정상이다!!!

 

 

땀이 나는 정도로 살짝 힘들었지만,

 

잘 도착했다!

 

야호!!

 

 

안개 가득한 사진 찰칵!ㅎㅎㅎㅎ

 

 

무료 망원경으로 멀리까지 볼 수 있었다.

 

날씨 좋으면 더 잘 보였을 텐데..ㅠㅠ

 

 

사진 찍고, 쉬다가 출발!

 

내려가는 길은 올라오는 길이랑 다르다.ㅎㅎ

 

 

보이는 뷰는 똑같다.ㅎㅎ

 

 

계단 많은 것도 똑같아..^^

 

 

그래도 신나게 내려가 보자~~!!!

 

 

운치 있어 보이는 성산일출봉과 아이들..ㅎㅎㅎ

 

그래도 앞에서 사진 찍으며 즐거웠다.

 

 

다른 날 다녀온 무료 관람길~!!

 

 

무료관람은 성산일출봉에 올라가지는 못하지만,

 

대신 멋진 사진은 찍을 수 있었다!~ㅎㅎ

 

 

살짝 걷고 경치 구경하는 것도 좋았다!ㅎㅎㅎ

 

유료 관람은 정상까지 갈 수 있어서 좋지만,

 

다소 힘들기도 했다.ㅎㅎ

 

무료 관람은 성산일출봉을 가볍게 보고 사진 찍기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