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제주살이♥

제주 살이 시작: 자동차 탁송&베니키아 더 제주리조트 후기

by 띵땡똥 2021. 5. 26.
반응형

한 달 살이를 준비하다가 시간의 여유가 생겨

1주일 더 일찍 출발하게 되었다.

한 달 숙소를 예약할 때는 한 달 동안 지내야 할 곳이기에

이것저것 따져보고, 원하는 숙소로 예약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내가 생각하는 조건이 어느 정도 맞는 곳이 있어서

예약했고, 위치는 성산 쪽이었다.ㅎㅎ

계획된 한 달 살이 전 1주일 살 곳은 가격과

공항에서 이동이 쉬운 위치를 고려하여 한림 쪽으로 결정하였다.



공항에서 위탁 수화물 기다리는 동안

제주도 사진 찰칵! 너무 좋아~~



아무리 좋아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ㅎㅎ



캬~ 드디어 제주 도착했구나!~

공항만 나와도 제주 제주스러운 게

정말 행복했다...

먼저, 공항에서 이동할 때는

우리가 도착하는 시간에 탁송한 자동차

바로 받을 수 있게 해 주셔서 바로 출발할 수 있었다!

자동차 탁송 업체에서 3번 게이트에서 주차장으로

오라고 연락을 주셔서 바로 3번 게이트로!!

(자세한 탁송 내용은 이전 글 참고!)


공항 바로 앞에서 우리의 꽁냥 카를 만났다!!

제주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구나> _<



안에 짐은 우리가 보냈던 대로였고,

분실된 것도 없고 차량에도 문제가 전혀 없었다 ㅎㅎ

한 달 살이 이상하는 분들에게는

렌트보다 탁송을 추천한다 정말!~~

우리가 추가로 가져간 짐만 싣고 바로 출발!


공항에서 30분 정도 이동해서 도착한

1주일 숙소 베니키아 더 제주리조트!ㅎㅎㅎ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걸??


잔디와 나무들이 푸릇푸릇한 게 분위기도 좋구먼!


지금은 투숙객이 적어서 주차장도 아주 넉넉했다 ㅎㅎ


건물 뒤쪽에는 또 다른 공간이 있다 ㅎㅎ

여기도 좋은걸?ㅎㅎ


수영장에 물은 없지만, 물이 있으면 물놀이하기 아주 좋을 것 같다 ㅎㅎㅎ


이곳은 진짜 우리가 7박 8일 동안 지낼 방!ㅎㅎ

안에는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있었고,

가구 배치도 이쁘게 되어있었다!ㅎㅎ



김치와 반찬을 챙겨서.. 냉장고가 작으면 어쩌지 했는데

작지 않아서 다행이야. ㅎㅎ



숙소에서 보이는 뷰 ㅎㅎ 제주도 같아!

베란다에는 캠핑 느낌이 나는 의자와 탁자도 있는데

한번 캠핑 느낌 내며 음식 좀 먹어야지 ㅎㅎ

짐이 많아 사진을 다 찍지 못했지만..

티브이 채널 많고, 드라이기도 있다.

냉장고 안에 물은 없어서 바로 사 오고ㅎㅎ

화장실은 노후되어 살짝.. 불편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이 정도 가격이면 만족!ㅎㅎ

화장실에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만 있다.

남편은 숙소에 있으니 목욕 바구니 챙길 필요 없다고

했지만, 내 것 편하게 쓰고 싶은 마음에 다 가져왔다!!

가져오길 아주 잘했어ㅎㅎ 아주 개운해 ㅎㅎ

우리가 있는 숙소는 한 달 살이 어플에서 예약한 거라

리조트 내 다른 방이랑 조금 다른 것 같다..?

밖에서 보면 베란다에 테이블과 의자도

우리 방만 있고, 방 안에 가구도 더 있는 느낌..?

아주 깨끗하고 좋다고 할 순 없지만,

다시 말하지만 이 정도면 만족한다!ㅎㅎㅎ

7박 8일 잘 지내다가 또 이동해야지^^


차 타고 5분 정도 가면 협재 바다를 볼 수 있다 ㅎㅎ

그냥.. 다 포토존이얏!


우리에게 하는 듯한 ‘어서 오십시오’ ㅎㅎㅎ

앞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