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제주살이♥

제주 살이 준비: 동탄 바이크 마트 자전거(2021 스타카토 선셋 LX 접이식 미니벨로)

by 띵땡똥 2021. 5. 24.
반응형

연애 시절 남편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우도에서의 기억이 아주 좋았다.
 
처음에는 전기차를 대여하여 우도 구경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지나서 아쉬웠다...
 
그래서 추가로 자전거를 대여하고 천천히 둘러볼 수 있었다!~
 

 
자전거를 세워두고 쉬는 곳 마다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있어서 정~~말 좋았다 ㅎㅎㅎ
 
자전거 대여 시간도 4-5시간이어서 진짜 여유롭게 우도 한바퀴를 돌고 즐길 수 있었다.
 
그때의 기억으로 우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제주도에서 라이딩을 하는 것이었다.
 
제주도에서 자전거 대여를 할까 고민하다가 자전거 구매 계획이 있던 중이라 이번에 구매하기로 했다.
 
자동차 탁송을 하지 않고 렌트로 계획했을 때는
 
여기서 자전거 구매 후 비행기 수화물로 보내거나,
 
제주에서 구매하고 돌아올 때만 수화물로 보내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다.
 
자전거 탁송으로 변경되니 자전거도 차에 실어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얏호^^
 
수화물 금액을 아꼈으니 사고 싶은 자전거로 구매하기로 결정!
 

 
우리가 구매한 곳은 동탄에 있는 바이크마트!
 
직접 자전거를 볼 수 있고, 타볼 수 있어서 인터넷보다 좋았다 ~~
 
그리고 우리가 사려고 했던 자전거는 인터넷보다 싸게 살 수 있었다...!!!
 
좋았던 점은 자전거도 완벽하게 조립해주시고,
 
자전거 자물쇠, 자전거 후미등, 자전거 컵홀더도 기본으로 주셨다!~
 

 

"2021 스타카토 선셋 LX 접이식 미니벨로"

 
블랙은 내 거, 레드는 남편 꺼 ㅎㅎㅎ
 
자동차에 실을 수 있는 접이식 자전거를 생각했는데
 
접어지고 튼튼하고 이쁘고! 굿굿 ㅎㅎㅎ
 
7단 변속기가 장착되어 오르막길에서 부드럽고 쉽게 이동할 수 있었다!
 

 
구매하자마자 첫 라이딩은 아주 만족이었다!
 
집에서 동네 공원까지 짧은 라이딩을 시원하게 했다. ㅎㅎ
 
남편도 완전 본인 스타일이라며 빨리 제주에서 라이딩을 하고 싶다고 했다.ㅎㅎㅎ
 

 
푸릇푸릇한 공원과 어울리는 자전거 2대 ㅎㅎㅎ
 
빨리 제주도에 가서 바다를 보며 라이딩하고 싶다~!!!
 
 

 
바이크마트 동탄점 위치 !ㅎㅎ
 
* 추가적으로 제주에서 타면서 찍은 접는 동영상

동영상 찍는데 남편이 하라는대로 안해서 
 
나도 모르게 '쉿' ㅋㅋㅋㅋ

 
접으면 트렁크에 쏙 들어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