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베트남 호찌민(호치민) 여행: 1일차 인천->호찌민, 쌀국수 맛집

by 띵땡똥 2023. 6. 2.
반응형

오랜만에 인천공항에 갈 생각에 두근두근!~

비행기 시간은 20:55분이지만,

같이 가는 지인들과 공항에서 

저녁을 먹고 출발하기로 하여

조금 일찍 출발했다!~ㅎㅎ

집 근처에 공항버스 시간을 알아보니,

망포역에서 가는 버스가 제일 적절해서

미리 예약을 했다!~

수원에서 가는 버스는 미리 꼭 예약해야 한다..

지난번에 그냥 탔다가 기사님이 이제 예약해야

탑승할 수 있다고 하셨어..ㅠㅠ

'버스 타고'라는 어플을 통해 예약 완료~

 

 

버스 시간에 맞게 정류장에 도착하여

조금 기다리니 버스가 왔다!ㅎㅎㅎ

 

 

버스 탑승 시에

어플에 있는 QR코드를 단말기에 찍으면

검표완료가 된다..!ㅎㅎㅎ

금요일이라 조금 교통 정체가 있었지만,

다행히 늦지 않게 도착했다!ㅎㅎㅎ 

 

 

공항 내에 있는 식당에서 한식 맛있게 먹고,

면세 물품 수령하고,

비행기에서 마실 물도 구매하고,

여유롭게 탑승 시간을 기다렸다..ㅎㅎㅎ

 

 

비엣젯 항공 타고 갑니다아아!~~

비행기에서 원래 잠을 잘 못 자서

비행시간 중 반 이상은 깨어있었다..ㅋㅋ

앉아서 5-6시간을 가니 꼬리뼈 아파 죽는 줄...

 

2023.06.01 -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 베트남 호찌민 여행: 비엣젯 항공 이용 후기

 

 

'더칠스위트 시티센터(The Chill suites)'

공항에서 우버를 타고 호텔로 갔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새벽 2시라

직원분들이 로비에서 자고 계셨다..

우리처럼 새벽에 도착하는 손님들 때문에

항시 대기 중이신 듯...

사진은 다음 날 찍었음..ㅋㅋ

 

 

 

 

남편이 첫날은 잠만 자는 거라

저렴한 숙소로 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딱 좋았다!ㅎㅎㅎ

가성비 좋은 숙소인 듯!~

 

 

'Pho Ong Cat'

긴 비행으로 인해 다들 지쳤지만,

또 배는 고팠다..ㅋㅋㅋ

새벽 2시에 밥 먹으러 나갔지..ㅋㅋ

부이비엔 워킹 스트리트 살짝 구경하고,

문 열린 식당으로 들어갔다!~ㅎㅎ

워킹 스트리트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어..ㅋㅋ

 

 

 

 

쌀국수를 주문했는데,

기본으로 주는 소스와 채소들..ㅎㅎ

 

 

고수처럼 향이 나는 채소,

약간 매콤한 채소 등이 섞여 있었다..ㅋㅋ

나는 안 좋아하니 패스..

 

 

진짜 기본으로 시켰는데도 이 정도...!

한국 돈으로 삼천 원 정도 했나..?

 

 

우리 기대도 안 했는데

정말 미친 맛이었다...

우리가 베트남에서 먹은 음식 중

최고였다고 할 수 있을 만큼 맛있었다..!

 

 

한국에서 먹는 맛이랑 또 다른 맛..

완전 고기 국물 맛인데

말로 표현 못한 진함....!!

새벽 2시에 먹는 야식이라

먹어도 되나 싶었는데,

첫날 그냥 잤으면 후회할 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