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스페인 여행: 9일차 바르셀로나(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보케리아 시장, 아이레 호텔 로셀론)

by 띵땡똥 2022. 12. 19.
반응형

여행 9일 차 오후!~

 

바르셀로나 근교 지로나에 다녀온 후

 

오후에는 바르셀로나 돌아다니기!~~

 

지로나 여행 후기↓↓↓

https://chocookie.tistory.com/103

 

스페인 여행: 9일차 바르셀로나 근교 여행, 지로나(오냐르 강변, 지로나 대성당, 지로나 성벽)

바르셀로나에서 4박 5일 있는 동안, 근교 여행을 하기로 계획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지로나(Girona)로 가기로 결정!! 지로나로 가기 전 숙소 근처에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남편이 데

chocookie.tistory.com

 

 

아침에 갔던 카페!~

 

바르셀로나에서 자주 가던 곳이다!~

 

'Syra Coffee'

 

 

 

안에서 먹을 수는 없고,

 

테이크 아웃만 가능했던 카페!~

 

 

스타벅스가 아니면 스페인에서 아이스커피를

 

찾기가 힘들었는데,

 

아이스커피를 팔던 카페였다...!

 

 

커피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쿠키, 샌드위치, 빵도 있었다.ㅎㅎ

 

 

판매하는 굿즈도 있었는데,

 

다양한 커피와 컵, 드리퍼가 있었다.ㅎㅎ

 

 

아이스 라떼와 콜드 브루...!!!!

 

라떼는 진짜 커피 맛이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었다!~

 

가격도 괜찮고

 

사장님이 친절해서 더 좋았다..!

 

 

지로나에 갔다가 숙소로 가는 길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포토존에 들렀다.

 

지로나는 날씨가 맑았는데,

 

바르셀로나는 흐리네...?ㅎㅎㅎ

 

 

성당이 너무 높아서 사진에 다 담으려면

 

조금 아래에서 찍어야 했다..ㅎㅎㅎㅎ

 

사진 못 찍어줘서 미안....ㅋㅋㅋㅋ

 

 

우리 뒤에 줄 서있던 한국분들에게 부탁한 사진..ㅎㅎ

 

찍으려는데 갑자기 외국분들이 옆에 앉으셔서 

 

4명이서 찍힌 사진^^;;

 

그래서 살짝 잘라서 사용해야 했다...ㅎㅎㅎㅎㅎ

 

 

우리가 있던 숙소 루프탑이 포토 스폿으로 유명했는데,

 

우리도 루프탑에 올라가 봤다!~

 

우와... 잘 보인다 진짜~!!

 

'아이레 호텔 로셀론'

 

 

 

루프탑에서 뭐 먹지는 않고 사진만 찍고 왔다..ㅎㅎㅎ

 

 

지로나 갔다가 힘들어서 조금 쉬고 싶었다..

 

사실 우리 방에서도 성당이 아주 잘 보여서

 

누워서도 볼 수 있어..^^

 

 

조금 쉬다가 저녁 먹으러 나왔다!~~

 

 

바르셀로나 핀초스 맛집 'Bilbao Berria'

 

층이랑 지하에 핀초스가 엄~청 많았는데,

 

사진은 지하에 있는 정도만 찍었다..ㅎㅎ

 

1층과 지하에 종류가 중복되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어서 

 

1층과 지하를 이동하며 가져와서 먹을 수 있었다.

 

 

 

많아서 영상으로 첨부...ㅎㅎㅎㅎ

 

 

가격은 꼬치 모양에 따라 달라서 

 

계산할 때 먹은 꼬치를 가져가서 계산해 주신다..ㅎㅎ

 

많이 먹을 줄 알았으나,

 

아래에 꽂힌 빵이랑 먹으니깐 

 

생각보다 별로 못 먹었다..

 

그리고 너무 짜서 콜라를 더 마신 듯..

 

 

입을 개운하게 만들고 싶어서

 

보케리아 시장에서 후식으로 과일을 먹었다..ㅎㅎ

 

모둠 과일이었는데 대부분 맛있었어ㅎㅎㅎ

 

저녁이라 닫혀있는 곳이 더 많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시장 구경했다!~~

 

 

 

 

바르셀로나의 야경을 즐겨보고요!~

 

외국인이 갑자기 사진 찍어준다며 

 

핸드폰을 달라고 했으나 무시...

 

늘 경계를 해야 해..ㅎㅎㅎㅎ

 

소매치기 조심...!

 

 

숙소까지 걸어가는 길에

 

줄 서서 먹는 젤라또 가게가 있길래 우리도 먹었다!

 

특별한 건 모르겠는데 맛은 있었어!~

 

 

바르셀로나 젤라또 맛집 Lucciano's

 

 

여행이 즐거웠지만,

 

2만 보 넘게 걸어서 힘든 하루였다...

 

다음 날 계획한 가우디 투어 기대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