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꽁냥부부의 해외여행♥

스페인 여행: 8일차 바르셀로나(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 기차/렌페 이동, 아이레 호텔 로셀론, 바르셀로나 대성당, 개선문)

by 띵땡똥 2022. 12. 17.
반응형

여행 8일 차!

 

아침부터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로 이동하기 위해

 

서둘러서 짐을 챙기고 나갔다.

 

한국에서 미리 기차표를 예약하고 와서

 

시간에 맞게 잘 가기만 하면 되었다.

 

하지만... 버스의 배차 간격을 생각하지 못한

 

나 때문에.. 촉박하게 기다리게 되었다...

 

버스가 오지 않아 바로 택시를 타고 

 

세비야 Santa Justa 역으로 갔다!!

 

 

 

 

겨우 도착!~~

 

놓치면 돈 날리고.. 시간 날리는 거였어..ㅜㅜ

 

남편이 여행 동안 나 때문에 고생 고생..ㅋㅋㅋㅋ

 

 

어디로 가면 될지 찾아보고,

 

확실하게 하려고 직원분께도 여쭤봤다..ㅎㅎ

 

 

8시 48분에 Barcelona Sants 역으로 출발!

 

마지막까지 잘 보고

 

렌페(Renfe) 탑승!!

 

 

한 다섯 시간이 넘게 이동한 것 같은데..

 

드디어 바르셀로나 도착!!

 

남편은 기차에서 잘 잤는데,

 

나는 한숨도 못 자고 창 밖만 바라봤다..

 

 

Barcelona Sants 역(바르셀로나 산츠)에서 

 

숙소가 있는 Sagrada Familia 역까지 

 

렌페와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다!~

 

 

 

여행 내내 모든 짐 들어주느라 고생한 남편...ㅎㅎ

 

 

역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 성당!!!

 

내가 스페인에 온 이유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감동...!!

 

 

먼저 짐을 정리하기 위해 숙소로 이동!~

 

 

나를 위해 남편이 예약한 바르셀로나 숙소 뷰!~~

 

4박 5일 동안 실컷 보라고 이곳으로....

 

진짜 대박이야...ㅠㅠ

 

감동과 감사가 한 번에 몰려옵니다...ㅠㅠ

 

방의 위치와 층도 완벽했다...!!

 

 

 

오후에 도착했고

 

특별히 예정된 일정도 없어서 

 

걸어 다니면서 구경하기로 했다!~

 

가우디 투어를 예약해서 며칠 후 올 예정이었는데,

 

걷는 길에 볼 수 있었던 카사 바트요!

 

실제로 보다니... 정말 좋아!ㅎㅎ

 

 

 

 

배고프니 점심? 저녁? 을 먹으러..ㅎㅎㅎ

 

여행 동안 제대로 식사 시간에 먹지 못해서 

 

늘 배고픈 상태였지...

 

음료는 역시 또 틴토 데 베라노(Tinto de verano).

 

둘 다 술 안 좋아하는 사람들인데 음료처럼 마셨다..

 

와인의 비율보다 레몬 탄산 비율이 더 높길 원하는 1인..ㅋㅋ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해볼까??ㅎㅎㅎ

 

 

꿀 대구, 버섯 요리, 감자튀김!

 

꿀 대구는 진짜 맛있었다...!!

 

버섯 요리는 생각했던 것이 아니라 실망했으나,

 

맛있게 잘 먹었다!~

 

감자튀김은 소스가 맛있어서 잘 먹었다ㅎㅎㅎ

 

 

하몽은 자주 먹어서 익숙한 맛이었고,

 

고기가 올려진 타파스가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다!

 

새우는... 왕 실망...

 

내장 제거가 잘 안 되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흙이 막 씹혀서 진짜 별로였다..ㅠㅠ

 

비주얼만 맛있던 새우..

 

 

스페인에 와서 맛있는 커피를 못 먹어본 우리..

 

바르셀로나에 왔었던 친구가 추천한 

 

커피집에 가봤다!~

 

 

 

 

커피 가격은 한국보다 저렴했다ㅎㅎㅎ

 

 

코르타도(Cortado)를 시켰는데 귀여운 종이컵 사이즈!~

 

종이컵 사이즈에도 라떼 아트가 가능하다니...

 

라떼 아트를 배워본 나는 존경스러운 마음이 느껴졌다..ㅋㅋ

 

 

다른 곳보다 확실히 사람이 많았던 바르셀로나..ㅎㅎ

 

 

덕 스토어(Duck store) 도 가보라는 글 많이 봤는데,

 

귀엽긴 귀여운데 사고 싶은 정도는 아니었다..ㅎㅎㅎ

 

 

 

 

'츄레리아(Xurreria)'

 

바르셀로나에서도 먹어봐야 할 추로스!

 

어떻게 시키는지 보려는 나의 진지한 모습...ㅋㅋㅋ

 

사진이 왜 저렇게 찍혔냥...

 

무튼 바르셀로나 추로스는 

 

한국에서 먹어본 추로스와 똑같은 맛!

 

스페인은 초코라떼에 찍어서 먹는 게 아주 좋아!~

 

 

 

 

'바르셀로나 대성당'

 

고딕 지구에서 볼 수 있던 곳인데,

 

가운데에 딱 삼성 광고가 있으니

 

애국심이 뿜어 오르네..ㅋㅋㅋㅋ

 

 

 

날씨가 흐려서 색감이 안 이쁘지만,

 

신나게 찍어봅시다!~ㅎㅎㅎ

 

 

라 리베라 지구에서 볼 수 있었던

 

'개선문'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고 

 

문 뒤로 보이는 나무들도 멋있었다..

 

 

 

 

날씨가 맑아서 하늘이 파랗게 되면 엄청 멋있을 듯..

 

그래도 흐린 대로 느낌 있어!~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또 볼 수 있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하루 종일 걸어서 힘들었지만,

 

성당을 보면서 또 행복!

반응형

댓글